Sub Promotion
다이어트 이야기
2010.03.25 16:15

체중 줄이는 생활 습관들

조회 수 31451 추천 수 0 댓글 0

 454.JPG
체중을 줄이는 것은 물론 건강을 위한 것이겠지만, 무작정 체중을 줄이기 보다는 안전하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마술같이 살이 빠지는 비법들을 찾아 헤매지만 사실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대답은, 지방과 싸우는 유일한 길은 먹는 습관을 바꾸고 더...더....더 많이 움직이는것이라고 말합니다.

짧은 기간에도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지만 꾸준한 생활습관의 변화 없이는 지속적인 지방 감소는 없습니다.

 

아래 좋은 결과를 보증하고 요요현상과 건강을 해치지 않는 생활습관의 10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생활속에서 항상 실천하려고 노력하여 습관이 된다면 언젠가는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올 것이라 생각되네요~

물론 이 많은 것들을 지키기는 쉽지 않은 일이지만, 어떤 일이든 그만한 노력이 없이는 그만한 결과를 기대할 수 없는게 아니겠어요?? ^^

 

 

달콤한 맛을 만족시켜라   

 01.jpg                                                                                                  

 몸이 단맛을 원할 때 맛좋은 음식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것 같지요. 하지만 지방과 당류를 줄이고 대신에 따뜻하고 풍부한 맛이 나는 것으로 대체한다면 건강을 희생하지 않고 또는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고 당신이 즐기는 맛을 먹을 수 있어요.

저녁에 아이스크림과 쿠키에 빠지지 않게 코코아를 곁들인 따뜻한 두유를 드세요.

 


욕실에서 체중계를 치워라 

 02.jpg                                                                                                                

매일 체중을 재는 것은 많은 데이터를 줄지 몰라도 그것은 왜곡된 몸에 대한 이미지를 줄 수도 있어요.

체중계를 변기 뒤에 치워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옷이 몸에 얼마나 잘 맞고 당신이 어떻게 보이는가에 따라 결정하십시요.

저울의 수치는 몸의 구성 즉 순수체질량 대 체지방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가 아닙니다.  당신 자신이 가장 좋은 지표입니다.

 


 

식단에 사과하나를 추가하라   

 03.jpg                                                                                                         

사과가 건강에 좋다는 옛날 속담이 과거 어느 때보다 더 사실입니다.

최근 한 연구는 섬유질이, 오랫동안 신체가 충만하게 느끼게 만드는 지방과 같은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하네요.

더 많은 섬유질을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매 식사 전에 사과 하나를 먹으세요. 중간 크기의 사과 하나에는 어느 곡식보다 많은 5g의 섬유질이 있습니다.그래서 그것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어디에서나 운동하라   

04.jpg                                                                                                                   

헬스장에 갈 수 없으세요?

그건 핑계에 불과해요~ 책상 앞에 있거나 공항에서 지연된 비행기를 기다릴 때 지방을 태우는 운동을 하나 둘 쯤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무게를 이용하여 운동하세요.

푸시업은 전형적인 체중을 이용하는 운동입니다.

또한 스쿼트, 런지, 딥스나 크런치를 함으로써 충분히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그릇을 사용하라   

05.jpg                                                                                                                 

식사를 조심스럽게 계획하세요.

먹기 위해서 앉기 전에 하는 노력이 지방 제거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다.

너무 많은 음식을 만들지 마세요. 작은 그릇에 자신에게 충분한 양 만큼만 만들어야 합니다.
식탁 위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차리지 마세요. 더 먹고 싶으면 일어서서 가져와야 하도록 부엌에 음식을 남겨 두지도 마세요.

마지막으로, 저녁 식사 후 잠시 앉아 있으세요. 당신은 아마 당신의 위와 뇌가 배가 가득찼다는 메시지를 주기 위해서만 필요로 하는 간식을 실제로는 원치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칼로리를 마시지 말라

  06.jpg                                                                                                                    

여자들은 끊임없이 여러 가지 음료를 마시도록 세뇌를 받지요. 그렇지만 모든 음료가 건강을 위해서 같은 조건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사실!!
소프트 드링크, 운동 음료, 맥주, 칵테일, 우유와 커피나 크림이나 설탕이 든 홍차에는 허리를 굵게 만드는 칼로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만약 매일 소다 한 캔을 먹는다면 한달에 450g의 지방과 같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예요. 일년이면 4.5kg 이상이지요.
게다가 탄산음료에서 발견되는 인산염이 뼈로부터 칼슘을 용해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면 가장 좋은 선택은 무엇일까요? 필요하다면 레몬이나 라임 향을 첨가하여 물을 하루에 6잔 마시는 것입니다.

 


 

잠을 충분히 자라

 07.jpg                                                                                                                         

최근 연구에 따르면 수면부족이 배고픔을 증가시키고 몸의 신진대사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이것이 체중을 유지하거나 줄이는 것을 어렵게 만들어요. 특히 수면부족은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코르티졸의 분비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수면이 부족한 사람은 충분한 음식 섭취에도 불구하고 배고픔을 느낍니다. 게다가 깊은 수면의 양은 성장 호르몬의 감소수준과 깊은 관련이 있어요. 수면부족은 복잡하게 짜여진 신진대사와 호르몬 과정을 교란시켜 이것이 비만의 원인이 되는 것 같지요.
몇 주 이상 수면 장애를 경험한다면 의사와 상의하세요.

 


 

좋아하는 것을 먹고 좋아하지 않는 것은 지나쳐라      

 08.jpg                                                                             

우리가 먹는 이유는 대개 단지 허기를 느끼기는 것 이상으로 복잡합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슬프거나 지루하거나 할 때 먹지요.
좋아하는 것은 먹고 싫은 것은 지나치십시요.
좋아하는 음식의 리스트를 만드세요. 그리고 이런 음식을 포함하는 식단을 짜세요. 만약 집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 과식한다면 매달 식당에서 그것들을 먹도록 하세요.
또한 단지 그것들이 주위에 있기 때문에 먹는, 싫어하는 것을 결정하세요. 이것들은 동료 책상 위의 캔디일 수도 있고, 통닭구이에 곁들여진 버터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이 칼로리 낭비일 뿐이라고 자신에게 말하세요~~

 


 

활동을 늘려라    

 09.jpg                                                                                                                         

매일 추가로 2,000 걸음 이상을 걷는 것이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막고 이미 가지고 있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경우에도 몇 백 미터 더 가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빌딩에서 가장 먼 출입구를 선택하고 서서 하는 회의를 하고 다른 층에 있는 휴게실이나 복사기에 가는 등 할 수 있는 일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하루에 15-20분이 그것이 실내든 실외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전화하는 시간을 이용하라   

10.jpg                                                                                                            

친구에게 전화하는 것은 힘든 하루를 마감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단순한 전화가 페달과 결합하면 좋은 피트니스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아시나요?

어떤 전화 통화는 집중을 요하지만 대부분은 사교적인 잡담입니다. 이때 발을 이용하여 쉽게 어떤 것을 할 수 있어요.

친구의 최근 데이트 실패담을 듣는 동안 페달을 밟는 운동을 하세요!  대화가 재미 있다면 아마도 아래에서 페달을 밟는다는 사실을 잊을 거예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방흡입술, 두려워 하지 마세요~~~

장기적인 계획으로 살을 뺄 수 있는 이러한 방법이 있는가 하면,

단기적 방법으로 더욱 빠르고 완벽하게 원하는 몸매를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지방흡입술입니다.

 

지방흡입술은 위험한 살빼기 방법이라고 생각하는건, 오해입니다.

 

??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차이점중 하나는 피부의 수축과 밀착입니다

다이어트로 고도비만의 살빼기를 한다면 하루필요열량이 많아 힘도 들뿐만 아니라 금방 지치게 되고 설사 성공했다 하더라도 요요현상이 발생하기 쉬워 다시 살이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여 설사 성공했다 하더라도 이제는 늘어진 피부때문에 또다른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지방흡입을 통해서는 쉽게 살을 빼기도 하겠지만 아래사진에서 처럼 수술후 피부의 수축이 발생하여 피부절제 없이 만족할 만한 라인을 만들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전층지방흡입 또는 표층지방흡입이라고 해서, 피부근처 지방까지 층분하게 제거되어야 얆아진 피부가 수축이 잘 발생하여 수술후 밀착되게 됩니다.  전층지방흡입으로 피하 지방층을  가능한한 얇고 균등하게 흡입하기 위헤서는 마이크로 카눌라라고 해서 미세한 흡입관을 사용하여 끈질기고도 정성스러운 시술이 되어야만 합니다. 물론 의사의 체력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비너스의원에서는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마이크로 지방흡입을 하며, 이러한 고도비만의 대용량 지방흡입을 위해서는 슬림코리아 지방흡입 네트워크의 투닥지방흡입이라고 두명의 의사가 동시에 지방흡입을 시도합니다.  따라서 완전한 지방제거와 전층지방흡입술을 빠른시간내에 시술하므로 안전하면서도 매끈한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080808_1.jpg

080808_2.jpg 

080808_3.jpg


젋은 여성분들은 허리라인( waist line ) 이 두꺼우신 분들이 있으신 반면에, 허리라인이 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만들어 지는 것이며,  지방흡입을 해도 허리라인이 생기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랫 사진은 마치 모래시개 처럼 몸매가 이쁘군요.

복부, 옆구리, 등까지 포함한 몸통 지방흡입

흡입된 순수 지방량 : 1300 cc


 


  1. 체중 줄이는 생활 습관들

    체중을 줄이는 것은 물론 건강을 위한 것이겠지만, 무작정 체중을 줄이기 보다는 안전하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마술같이 살이 빠지는 비법들을 찾아 헤매지만 사실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대답은, 지방과 싸우는 유일한 길...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2. 봄향기 솔솔~ 봄꽃 여행지

    01 02 01 여수 오동도 동백꽃 02 거재 봄꽃&숭어 축제 03 의성 산수유 꽃 축제 03 봄꽃축제 2010꽃샘추위로 아직도 찬기운이 만연하여 봄이라 느껴지지 않지만, 봄꽃들의 축제 소식만으로도 봄 기운이 솔솔~ 느껴집니다. 봄은 머니머니 해도 파릇파릇 새...
    Category여행이야기
    Read More
  3. 러브핸들의 어원

    러브핸들이란 옆구리 부위에 튀어나와 있는 살을 지칭하는 속어적 표현으로 알려져 있지만, 저희 비너스의원의 상담글에서 심심치 않게 사용되는 것으로 봐서 요즘 우리나라에서 '러브핸들'이라는 단어를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미국에서는...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4. 소프트웨어 산업

    드디어 한국의 프로그래머가 대우를 받는 시기가 올 때가 된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의 개방형 안드로이드로 인해 촉발되었다고 볼수도 있겠네요.. 고 노무연 대통령의 연설에서 "대한민국에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성공하고 돈을 벌수 있는 사회적 여건...
    Category컴퓨터이야기
    Read More
  5. 지방흡입 수술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들

    지방흡입 수술은 서구나 남미에서는 이미 전체 미용성형 수술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근래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얼굴의 성형에서 차츰 체형성형에 관심이 많이 증가 하고 있습니다. 이는 투메슨트 지방흡입의 개발로 지방흡입의 안전성이 확립되...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6. 지방흡입 수술전 체중감량에 대하여

    몇일전 저희 비너스의원 상담게시판에 지방흡입전 체중감량에 대한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비만치료중 지방흡입에 대해 고민하시다 질문을 하신것 같습니다. 지방흡입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1. 지방흡입 시술은 피하지방만 가능하다고 하던데 맞는지요? 2. 그...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7. 중국의 오악 - 숭산 과 화산

    중국 하남성의 정주에서 서쪽으로 황하를 따라 가다보면 중간에 언덕이 나오는데, 여기가 관우가 지켰던 함덕관이 나온다. 이를 지나면 서안이 나오는데, 옛이름은 장안이라고 부르기도 했으며 실크로드의 시발점이자 진나라, 한나라, 수나라, 당나라까지의 ...
    Category여행이야기
    Read More
  8. 전후사진으로 보는 허벅지와 엉덩이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과 엉덩이, 그리고 힙의 지방흡입 전후사진입니다. 수술전 그리고 수술후 1달후의 사진입니다. 지방흡입은 피부와 근육사이에 있는 지방층을 균형있게 제거하고, 균일하게 남겨 아름다운 체형을 만드는 성형수술입니다. 뼈대나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9. 단동과 압록강, 위화도 그리고 신의주

    중국의 대련에서 출발하여 고속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단동이라는 곳이 나온다, 그 남쪽에는 압록강이 흐르고 있고, 이성계가 회군했다는 위화도가 보이며, 그리고 북한의 신의주가 보인다. 서울에서 고속도로를 타고 신의주 까지 가는데에는 그리 멀어보이지 ...
    Read More
  10. 팔지방흡입의 포인트

    팔은 지방흡입 수술에 의해 가장 뛰어난 효과와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부위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남성같이 근육질의 팔을 원하지 않습니다. 소매 없는 옷을 입었을 때 보다 편하고, 팔을 아래쪽으로 자연스럽게 늘어뜨렸을 때 팔이 더 가늘게 보이도록 하...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212 213 214 215 216 ... 225 Next
/ 225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753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