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58 추천 수 0 댓글 0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16년 지방흡입 경력의 부천 비너스의원

 

001.jpg

 

비만이란 체지방이 과다한 것을 말하며, 이는 단지 체중이 과다한 것과는 다르지만 체중과 체지방이 아무 관련이 없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체중을 측정하는 방법이 체지방을 측정하는 방법보다 쉽고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체중만을 측정함으로써 체중이 과다하면 이것이 곧 비만인 것으로 흔히들 알고 있으나 비만이라는 것은 몸을 구성하는 근육, 뼈, 수분, 지방들 중에서 순수하게 지방의 증가만을 의미합니다.

 

비만의 관심은 이제 우리에게도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었고 하나의 질병군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비만한 사람들은 건강상의 위험이나 셀프 이미지의 열등감으로 건전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관심을 넘어서 사회의 심각한 문제가 되어버린 다이어트는 실상 다이어트를 해서는 안되는 분들도 쉽게 뺄수 있다는 생각으로 약물의 부작용들을 정확하게 알지 못한체 약물의 도움을 받아 감량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은 오히려 몸을 해칠 수가 있으며, 다이어트보다는 체형을 교정하는 지방흡입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와 다르게 지방흡입은 피부의 쳐짐이 없이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또한 중년여성들의 경우 과도한 다이어트는 얼굴의 형태를 무너뜨리며, 다이어트로 인해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되어 미용적으로 바람직하지 않는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002.jpg

 

ㅣ비만의 진단

 

체질량지수(BMI)는 키와 몸무게를 이용하여 체내에 지방량이 얼마나 되는지를 산출함으로서 비만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지수이며, 비만도의 지표로 가장 널리 쓰이고 있어요. 체질량지수 비만도측정에는 체지방측정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BMI=체중(kg)÷{신장(m)×신장(m)}

체질량지수(BMI):kg/m2

 

①18.5 : 저체중

②18.5-22.9 : 정상체중

③23-24.9 : 과체중(약간 통통한 편입니다.)

④25-29.9 : 경도비만(비만체중으로 다이어트 및 운동요법이 필요합니다.)

⑤30-34.9 : 고도비만(비만처방 및 운동프로그램으로 관리하셔야 합니다.)

⑥35-39.9 : 병적비만(적극적인 치료가 요구됩니다.)

⑦40 : 초고도비만(치료가 필요한 상태로 전문의사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비만도 측정을 위하여 체지방측정기를 사용한 '체중에서 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인 체지방률로 비만도를 판정해야 한다는 주장이 많습니다.

 

체지방률(%)=체지방량(kg)÷체중(kg)×100

남성은 15%, 여성은 23%가 표준'

 

일반적인 경우의 정상범위

ㆍ남성: 15-18(%)

ㆍ여성: 20-25(%)

 

근육질 운동선수의 경우에는 BMI의 기준에 의해 비만도를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키 185cm 가량의 키에 체중이 90kg정도 되는 운동선수라면 BMI가 26.2이므로 경도비만이라고 볼 수밖에 없으나 체지방측정기를 통해 체지방률을 측정했을 때 17%라면 이러한 운동선수들은 근육이 많기 때문에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것이므로 비만이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와는 반대로 BMI는 정상수치이나 체지방률이 정상수치를 벗어나는 경우에 '마른비만'이라고 하여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고 날씬하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이런경우에는 체지방 측정기를 통해 '마른비만'인지 아닌지 비만도를 확인해야합니다.

 

과체중이 아니라해도 근육량이 부족하거나 체지방량이 많다면 일반적인 비만환자와 다르지 않으며,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과 심혈관계 질환의 발병확률도 그들과 똑같이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비만도와 비만도측정은 체질량지수, 체지방률, WHR(허리/힙 비율), 허리둘레 등을 체크하여 판정하여야 하며, 진찰및 검사와 재수술여부, 2차수술여부, 기타 내과적인 질환이나, 흉터나 체형등등 신체검진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해야합니다.

 

003.jpg

 

ㅣ지방흡입 중점 진료 비너스의 지방흡입술 장점

 

①안전하고 회복이 빠릅니다. 학술적으로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투메슨트 방식을 사용하여 국소 마취만으로 지방흡입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용량의 지방흡입도 2시간을 넘기지 않습니다. 지방흡입수술은 수술 면적이 비교적 넓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수술이지만 비너스의원은 안전하고 정확한 완성도 높은 지방흡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합니다.

 

②충분한 지방의 제거로 효과가 확실하며 전신 모든 부위의 지방흡입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지방을 제거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하여 많은 분들에게 수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전신의 모든 군살들을 요요현상이 없도록 균등하면서도 확실한 지방제거와 함께 끈기 있고 미세한 시술로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③통증이 거의 없어 편안한 수술을 받습니다. 기본적으로 투메슨트 국소마취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 후 국소 마취제가 체내에 남아 있으므로 수술 후에는 대개는 얼얼한 느낌이 들며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수술 중에는 고객의 불안감과 수술 중 느낄 수 있는 통증을 해소하기 위해 무통 수면 마취를 병행하여 수술하기에 편안한 지방흡입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럽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장비를 이용한 수술 방법으로 붓기가 적고 멍이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한결같은 주장으로 현혹하고 있지만 수술 병원의 선택은 장비를 선택하는 것보다는 그 장비를 사용하는 의사의 경험과 테크닉적인 기술력, 그리고 정성스러움 입니다. 비너스의원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 카뉼라를 이용하여 의료진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만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하기에 안전하고 피부의 수축을 최대한 유발하여 매끈하면서도 탄력있는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⑤멍과 붓기를 최소화하여 일상생활 복귀가 빠릅니다. 마케팅 측면의 현혹시킬 광고가 아닌 비너스의원에서 수술 받은 분들의 1일, 1주일, 1개월 경과를 보면 멍과 부기가 없거나 최소화되었습니다. 출혈과 멍이 적어 수술 후 1-2시간 당일 휴식을 취한 후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⑥고객의 안전성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1일 1명의 수술만 진행하고 있으며 상담과 수술, 처치와 진료, 수술 전후 사진을 비롯하여 소독과 실밥제거, 내원하는 모든 경과를 원장님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부터 수술 후 관리 또한 체계적입니다. 

 

모든 처음이라는 단어가 중요합니다. 지방흡입만 16년 이상 고집해온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만 수술함으로써 최적의 수술 환경에서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은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이상이 생기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경력 많은 지방흡입 병원과 함께 해야 성공하는 지방흡입을 하게 됩니다. 

 

004.jpg

 

005.jpg

 

006.jpg

 

지방흡입수술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결국 수술은 환자 본인인 "내"가 선택하게 됩니다. 수술 후에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누구를 원망할 수 가 없습니다. 후회 없는 병원 선택에 앞서 신중하고 현명한 판단을 위해 홍보 위주의 자료보다는 사실적인 자료를 많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천비너스의원의 모든 자료는 객관성을 가장 중요시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현명한 수술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07.jpg

 


  1. [건강한 다이어트] 지방흡입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요!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16년 지방흡입 경력의 부천 비너스의원 비만이란 체지방이 과다한 것을 말하며, 이는 단지 체중이 과다한 것과는 다르지만 체중과 체지방이 아무 관련이 없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체중을 측정하는 방법이 체...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2. [부천/인천 지방흡입] 허벅지 엉덩이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16년 경력의 부천 비너스의원 전후사진으로 보는 허벅지와 엉덩이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의 특별함 나이가 들면서 급격한 체중의 증가로 허벅지의 지방 축적이 많아진 40대 여성분으로 허벅지와 엉덩이의 지방...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3. [건강한 다이어트] 4주 해독 다이어트!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16년 지방흡입 경력의 부천 비너스의원 4주 해독 다이어트 비너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 전문기관인 비너스의원에서 해결하세요! 추석 명절 연휴에 찐 살을 빼고 건강 체중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3-5일 ...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4. [건강한 다이어트] 추석음식 칼로리 줄이는 방법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16년 지방흡입 경력의 부천 비너스의원 추석 명절 같은 특별한 날은 즐거움이 있지만 건강한 식습관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스럽고 걱정되는 날이기도 해요. 명절 음식 가운데 고열량, 고나트륨 식품이 많...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5. [부천/인천 지방흡입] 아름다운 유방을 위한 선택 비너스의원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유방축소지방흡입 부천 상동 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아름다운 유방 라인으로 자신있게! 지방흡입으로 흉터 없는 봉긋한 라인 완성 처지고 탄력이 없는 거대유방을 가진 분들은 불편함에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스트레스...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6. [부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허벅지 재수술 성공하는 방법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허벅지 재수술 성공하는 방법 '성공적인' 지방흡입 재수술을 위해... 허벅지지방흡입 재수술 신중해야 하는 이유 허벅지지방흡입 재수술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재수술의 성공의 비결은 결국 실력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7. [부천 비너스의원]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력있는 복부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복부 지방흡입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력있는 복부 지방흡입 상상 그 이상의 조화로운 아름다움 인생 최고의 몸매 복부비만은 복부에 과도한 지방이 축적된 것을 의미합니다. 지방의 축적이 과도할 경우 여러 질환에 영향...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8. [건강한 다이어트] 걷기 VS 달리기, 살 잘 빠지는 운동은?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건강한 다이어트] 걷기 VS 달리기, 살 잘 빠지는 운동은? 걷기, 달리기 나에겐 어느 운동이 더 좋을까요? 걷기와 달리기 모두 유산소 운동인데요. 걷기와 달리기 모두 에너지를 많이 사용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9. [건강한 다이어트] 허벅지 살이 안 빠지는 이유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 [건강한 다이어트] 허벅지 살이 안 빠지는 이유 살 빼면 어디부터 빠질까? 허벅지 살은 왜 잘 빠지지 않을까? 다이어트를 하면 어느 부위부터 살이 빠질까?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실제로 살이 빠지는 순서가 ...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10. [부천지방흡입ㆍ인천지방흡입] 나이에 맞는 뼈 건강 관리 요령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부천비너스의원 나이에 맞는 뼈 건강 관리 요령 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살려면 균형 있는 식사, 정기적인 운동, 금주 등을 실천해야 해요.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과 세포에 변화가 일어나면 좀 더 나이에 걸맞은 생활습관...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 238 Next
/ 238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