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319 추천 수 0 댓글 0

복부지방흡입-001.jpg

 

ㅣ여성의 매혹적인 곡선美를 살린 에스라인 복부지방흡입ㅣ

 

살을 빼고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은 욕망은 젊은 여성뿐 아니라 나이 많은 여성과 남성들 모두의 공통된 욕구일 겁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과 고통이 뒤따르며 많은 이들이 실패를 거듭하다보니 손쉽게 지방흡입의 유혹을 받게 되며 지방흡입을 고려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이 지방세포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는 하나, 수술만으로 온몸에 쌓여 있는 지방을 모두 뽑아 낼 수는 없는 일입니다. 더욱이 지방흡입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은 급격히 증가하므로 지방흡입은 국소적으로 시행되었을 때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운동 그리고 생활 습관의 교정 등의 노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이와 같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반복해서 좌절에 빠지는 이유는 바로 셀룰라이트 입니다.

 

살이 찌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지방세포들끼리 엉키고 서로 붙게 되는데 그 주위를 섬유질이 둘러싸게 되어 결국 피부 표면에 귤껍질처럼 골이 파이면서 울퉁불퉁하게 됩니다. 또한 주변으로 부종까지 생기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셀룰라이트며 다이어트의 적이라 불립니다.

 

셀룰라이트의 가장 큰 문제는 섬유질이 지방을 꽉 에워싸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해도 지방 분해가 원활히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상체는 정상이거나 말랐는데 허벅지가 유난히 굵다거나 전체적으로 정상인데도 팔뚝이 유난히 굵은 경우에는 지방흡입이 적합하고 또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복부지방흡입-004.jpg

 

ㅣ전체적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한 복부지방흡입 이런분에 적합합니다ㅣ

 

비만상태에서 건강상의 이유나 미용상의 이유로 체중감량이 필요하지만 여러가지 여건상 운동을 하기는 어렵고 반복된 다이어트로 인하여 다이어트에 내성이 발생하여 체중감량이 어려운 경우 지방흡입은 체지방을 제거하여 미용적 그리고 건강적인 효과를 거둘수가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에 비해 균형잡힌 라인을 개선시키는데 빠르게 해결이 됩니다. 수술 후 1주일만 지나면 전후 사진상 크게 대별되는 몸매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고도비만이신 분들은 힘들게 체중감량을 하더라도 체중을 유지하는데 실패하여 오히려 상황이 악화되는 요요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우선 얼굴의 지방이 제거되고 가슴도 작아질수가 있는데 어느정도 몸매의 개선을 이루었지만 이렇게 되면 원하지 않는 부위의 지방이 제거되어 뜻하지 않는 부분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중년여성의 경우 다이어트로 인하여 얼굴 피부의 지방이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감소하고 늘어지고 쳐지게 되어 나이들고 왠지 빈약한 인상으로 변화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방흡입은 필요한 국소적인 바디라인을 얻을 수 없다거나 또는 피부의 늘어짐이 발생하여 고민에 빠지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지방흡입의 장점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이 이루어진 경우와는 달리 피부의 쳐짐이 없이 수술 후 늘어진 피부가 수축하여 밀착이 발생함으로 피부의 절제술 없이도 매끈한 라인을 얻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복부지방흡입-003.jpg

 

ㅣ360도 프리미엄 지방흡입으로 아름답고 균형잡힌 체형ㅣ

 

갈비뼈 위쪽의 지방층 부위 흉복부: 이 부위의 지방 축적은 누워 있을 때는 갈비뼈 위로 올라가 가슴 부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서 있을 때는 중력에 의해 아래 방향으로 쳐져서 주름이 지고 늘어져 가슴 부위가 아니라 복부에 존재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 갈비뼈 가슴 부위의 지방흡입을 소홀하게 되면 복부의 지방흡입 결과 또한 좋지 않습니다. 이 부위 상층에는 섬유조직이 있고 근육들이 갈비뼈 위를 싸고 떠 있기 때문에 자칫 지방조직으로 오인하여 근육 손상과 출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부위의 수술이 필요하신 분들은 대게 비만도가 높거나 피하지방층의 처짐이 있는 중년 이상의 여성분들입니다.

 

상복부: 상복부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 있으며 허리 부위에는 섬유성 조직이 피부와 유착이 심해 상복부로 접근하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기타 섬유조직이 많아 출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수축이 적어서 볼록하게 튀어나온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며 완전히 지방을 흡입하지 못한 경우엔 재수술이 필요할 수 있는 부위입니다.

 

하복부: 이 부위는 지방층이 표피층과 심층으로 나누어집니다. 성인이 되면 심층 부위 지방층이 두꺼워지는데 이에 따라 아랫배가 나오게 됩니다. 여성분들은 분만 후 복벽이 늘어난 분들이 많아 흔히 치골 하방으로 늘어져 있습니다. 이 심층의 지방이 완전하게 제거되어야 나중에 다시 살이 찌지 않습니다. 다행히 늘어지고 주름진 아랫배라 하더라고 수술 후 수축이 잘되는 부위로 지방흡입의 효과가 좋은 부위입니다.

 

옆구리: 여성의 측면 라인은 힙과 허리 부분으로 여성에게는 자연스러운 에스라인을 형성하고 남성에게는 옆구리로 불리기도 하는 대게 직선 형태가 됩니다. 남녀노서 잘 나타나는 지방 축적 부위입니다. 이 부위는 두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심층에 남은 열량이 지방으로 전환되어 저장되게 되는데 운동으로 잘 빠지지 않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증가가되므로 나잇살이라고도 부릅니다. 섬세하면서 철저한 흡입이 필요하며 수술 후 결과도 좋은 부위입니다.

 

허리 부위 상방과 하방 그리고 등 부위: 복부의 지방흡입 시 이 부위를 수술해야만이 에스라인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네번쩨 부위인 갈비뼈 상방의 가슴 부위와 다섯번째 부위인 브라라인의 등부위를 포함함으로써 가슴부위 유방 하방과 등쪽 가슴부위에서 복부 부위로 늘어진 가슴 부위의 지방조직을 함게 제거하여 완전한 복부 지방흡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상부의 등부위와 연결되어 있어서 등 부위의 수술과 함께 수술을 받으시면 균형미를 이루는 효과는 더 뛰어 납니다.

 

결론적으로는 이렇듯 개인에 따라 지방 축적의 부위가 다양하므로 부위별, 체형 별로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수술은 불필요한 수술은 권하지 않기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더 효율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복부지방흡입-002.png

 

비너스의원은 실력과 열정 사랑하는 마음으로 항상 정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올바르고 진실된 마음으로 환자중심 진료하는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만 수술하고 있으며 하루 한명만 수술하는 최적의 수술 환경과 상담, 수술, 처치, 실밥풀기 등 모든 진료를 원장님이 직접 해주시는 책임감을 원칙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으며 안전한 수술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병원입니다. 

 

합리적인 수술비용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며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복부지방흡입-006.jpg

 

비너스의원은 전층 지방흡입을 세밀하고 끈질기게 촘촘히 정성스럽게 수술을 하여 균등하고 매끄러운 수술의 결과에 근본적인 차이를 보여드립니다. 지방흡입 수술은 의사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수술자의 숱한 경험과 노력이 만들어 갑니다.

 

지방흡입 후 피부 리프팅 효과는 표층 지방층까지 정교한 지방흡입을 해야만 피부 수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리프팅 현상은 수술자의 섬세함이 관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일히 손으로 세밀하고 정교하게 지방을 뽑는 핸드매뉴얼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의 기계적 수술법보다 안전하면서도 피부의 수축을 최대한 유발하여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는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최근 체형 성형을 하는 곳이 많아진 것이 사실이며 무작정 비용 위주, 지역이나 이름값만을 따져 선택을 하는 것보다는 내게 정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해줄 곳이 어딘지 여러가지로 가늠해보고 선택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jpg

 

비너스의원에서 갈비뼈 상부, 상복부, 하복부, 힙, 옆구리, 브라뒷등을 포함하는 가슴직하방 부터 치골상부까지 360도 원통형 수술을 하신분으로 허리를 인위적으로 도드라지게 하여 아름다운 여성의 상체 실루엣을 만들어 에스라인을 만들었습니다.

 

부위별 수술안내

비너스의원 지방흡입의 모든것-회원 공간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동영상으로 알아보기


  1.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 3:2:1 법칙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 3:2:1 법칙 어느새 올해도 절반 가까이 지나가고 있네요. 2021년 목표가 다이어트였다면 다시 마음을 다잡을 노출의 계절 여름이 왔네요. 무조건 조금 먹어서 살을 빼고 시대는 지나갔죠. 잦은 요요 현상에 내장 질환으로까지 이어...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2. [팔 지방흡입] 흠잡을 곳 없는 라인과 탄력

    [팔 지방흡입] 흠잡을 곳 없는 라인과 탄력 비너스의원의 특별한 지방흡입 360도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라인 지방흡입의 자존심 비너스의 팔뚝 지방흡입 팔 부위는 근육이 발달하여 굵어진다고 생각하지만, 국소적인 지방의 축적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가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3. [부천/인천 지방흡입] 요요 다이어트의 숨은 위험

    [부천/인천 지방흡입] 요요 다이어트의 숨은 위험 지방흡입은 살이쪘을때 하는 것이 좋다? 체중이 늘었다 줄기를 반복하는 바로 '요요 다이어트' 현상 빠르고 정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 지방흡입으로 고민해결! 큰마음 먹고 10kg을 감량했는데, 어느새 10kg이 ...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4. [부천/인천 지방흡입] 매혹적인 에스라인 복부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 매혹적인 에스라인 복부지방흡입 ㅣ여성의 매혹적인 곡선美를 살린 에스라인 복부지방흡입ㅣ 살을 빼고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은 욕망은 젊은 여성뿐 아니라 나이 많은 여성과 남성들 모두의 공통된 욕구일 겁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5. [부천 지방흡입] 탄수화물 줄이기 어렵다면? 저항성 전분이 답이다!

    [부천 지방흡입] 탄수화물 줄이기 어렵다면? 착한 탄수화물 "저항성 전분"이 답이다! 한국의 주식은 '곡류' 입니다. 문제는 곡류 대부분이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체중감량 시 유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빵, 면, 과자 등 지나친 탄수화물 섭취는 탄수화물...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6. [부천/인천 지방흡입] 섹시, 도발 매력적인 아름다움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 섹시, 도발 매력적인 아름다움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은 엉덩이의 힙업(부톡업) 수술과 엉덩이의 축소 또는 확대(지방이식)가 필요하며, 양측 골반 돌...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7. [부천지방흡입병원] 거대유방, 처진가슴 볼륨업 지방흡입 가슴 축소

    [부천지방흡입병원] 거대유방, 처진가슴 볼륨업 지방흡입 가슴축소 유방이 크고 작음에 따라 여성들이 느끼는 콤플렉스는 심합니다. 지방흡입 유방축소술은 지나치게 큰 유방을 좀 더 아름다운 유방으로 만들어 주는 방법으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통해 유방의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8. [건강 한 다이어트] 하루 한 줌 견과류, 어떻게 먹을까?

    건강한 다이어트 하루 한 줌 견과류, 어떻게 먹을까? 건강한 다이어트 하루 한 줌 견과류, 어떻게 먹을까? 최근 견과류는 건강, 다이어트 등에 좋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웰빙 간식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층이 찾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의 견과류는 외국에...
    Category다이어트 이야기
    Read More
  9.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360도 허벅지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비너스의원의 360도 허벅지지방흡입 오직 한사람만을 위한 부천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팜프파탈 부천허벅지지방흡입으로 모델 다리 만들고 날씬한 자신감 갖기 서양 복식사 중 로코코시대의 복식사를 살펴보면 허리를 가늘게 조이고 스커트의 부...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10. [부천/인천 지방흡입] 우아한 봄빛을 얼굴라인에 담다

    [부천/인천 지방흡입] 우아한 봄빛을 얼굴라인에 담다 '아름다운 미모를 상징하는 얼굴' 퍼펙트 탄력리프팅 솔루션으로 감춰진 얼굴형을 찾아드립니다. 영국의 시인 카이츠는 '아름다움은 영원한 기쁨'이라고 노래했습니다. 동서고금을 통해 시들수 없는 인간...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 238 Next
/ 238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