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지방흡입이야기
2013.05.20 22:08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조회 수 8796 추천 수 0 댓글 2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1.JPG

 

끝나지 않을것 같던 긴 추위가 지나 어느덧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겨울 내내 두꺼운 옷에 가려져있던 튼튼한 팔·다리·배 덕분에 그다지 따스한 계절이 반갑지많은 않으신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다가올수록 '어떤옷을 입어야하지?' 라는 생각이 들기 전 '내 살들은 어떻게 빼야하지?' 하는 생각이 먼저든다면 다이어트 혹은 지방흡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그렇지만 막연히 살을 빼야한다는것 외에는 어떻게 빼야할지, 또 무엇이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방법인지는 알고 있으신가요:) 지금 당장 살을 빼고싶다는 이유로 과도한 다이어트를 한다면 그것은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이 될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맞는 다이어트, 혹은 지방흡입 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공통점은 '살을뺀다' 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은 공통점보다 차이점이 더 많다는 사실:) 근본적으로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시킨다는 것이고, 지방흡입은 체형을 교정한다는 것입니다.

 

즉, 체중관리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야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흡입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JPG

Q. 전 비만은 아니지만 부분부분 군살이 많아요. 다이어트를 더해도 빠지지않는 군살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 . . . .

 

A. 전체적인 비만이 아니고 빼고싶은 부위가 한정적일 경우 다이어트 대신 지방흡입을 하시는게 더욱 좋습니다. 실제로 비만도는 정상이나 체형이 아름답지 못하신 분들이 꽤 많으십니다. 그런분들은 국소지방축적(Local Fat tissue Deposition)이 있는 분들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쉽게말해 비만상태는 아니지만 아름다운 체형의 균형을 해치는 군살들이 축적되어 있는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분들은 국소부위 지방흡입인 미니지방흡입만으로도 아름다운 라인과 체형을 만들수 있으므로 유난히 군살이 축적되어 있는 그 부분만 국소지방흡입 하여 보다 매끄럽고 여성스러운 체형으로 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3.JPG

 

지금 보고계시는 전후사진은 실제 저희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허벅지 사이즈 감소 및 엉덩이 볼륨업, 허리라인을 축소한 케이스인데요. 허벅지 안쪽과 승마살 돌출이 사라졌으며, 허리라인이 강조되었으며, 엉덩이 주름이 짧아지고 볼륨업 된 모습 그리고 전체적으로 균형감이 있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수술전 사진상 비만체형은 아니지만 군데군데 축적되있는 군살이 조금 눈에 보이실겁니다. 바로 그 군살만 제거했을뿐인데 보다 여성스럽고 균형감있는 체형으로 개선이 된 모습:) 다이어트인 경우 빼고싶은 부위만 빼기는 무척 힘듭니다. 지방흡입으로 신경쓰이던 군살은 없애고 탄력은 더욱 UP 되는 현상을 경험해보세요:) 비만상태도 아닌데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오히려 건강을 헤칠수 있습니다.

 

Q. 전체적인 비만이며, 빠른 시일 내에 살을 빼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 . . . .

 

A. 시간은 없는데 살은 빨리 빼야할 때! 이럴때 정말 수많은 단기간 다이어트를 검색해 보셨을겁니다. 빠른 시일 내에 살을 빼야하는 분들에게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한줄기 빛과도 같을테니 말이죠. 저는 단기간 다이어트로 무리하게 살을 빼는 것은 득보다는 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는 왕도가 없듯이 장기간에 거쳐, 다이어트와 운동을 함께 병행하여 꾸준하게 조금씩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의 다이어트는 체줄감량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다시 더 많은 체중이 늘어나는 요요현상을 경험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4.JPG

 

또한 단기간에 너무 많은 체중을 감량하게 되면 건강을 헤칠우려도 있고,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늘어짐이 생기기도 해서 미용적으로도 바람직하지 않는 모습이 될수도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럴때는 지방흡입으로 먼저 필요한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시키고, 수술후 꾸준하게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한다면, 건강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지방흡입으로 잉여의 지방을 제거하게 되면, 체내에서 필요로하는 열량이 감소되어 다이어트가 더 쉬워질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5.JPG

 

그러나 지방흡입후 체중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잉여의 열량이 지방흡입을 받지 않는 다른부위에 축적되거나, 내장비만으로 가서 오히려 건강을 악화시킬수 있으니, 지방흡입 수술후에도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또한 지방흡입을 먼저 선택하신다면 다이어트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쳐진 상태로 지방흡입으 받는 것보다는, 피부의 탄력이 유지되어 있는 상태, 즉 살이 찐 상태에서 지방흡입을 받는 것이 수술후 피부의 늘어짐이 없이 피부의 수축이 잘 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방흡입이 먼저냐, 다이어트가 먼저냐? 생각해 볼 문제 입니다.

 

Q. 임신과 출산, 그리고 반복적인 다이어트와 요요로 피부가 늘어져 튼살까지 보입니다. 막상 지방흡입을 받으려는데 이런 저의 피부가 쳐질까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6.JPG

 

A. 이미 늘어진 살은 지방흡입로 매끈하게 만들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지방흡입은 피부쳐짐과 튼살의 벌어짐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분만 후 복부부위의 지방축적과 함께 피부의 쳐짐과 튼살로 고민하시는 어머님들이 많으십니다. 이럴경우 복부지방흡입으로 피부의 수축을 유발하여 피부의 쳐짐을 개선하고, 튼살의 벌어짐을 감소시킴으로써 비단 사이즈의 감소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적으로도 개선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만을 다어어트와 운동을 열심히 해서 어느정도 해결 했습니다만 원하는 부위의 만족할 만한 바디라인을 얻을 수 없다거나,또는 피부의 늘어짐이 발생하여 고민에 빠지는 분들 많으시죠:)

 

 

7.JPG

 

윗사진에서 보듯이 지방흡입의 장점중 하나는 원하는 부위를 지방을 제거할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어어트로 체중감량이 이루어진 경우와는 달리 피부의 쳐짐이 없이 수술후 늘어진 피부가 수축하여 밀착이 발생함으로 피부의 절제술 없이도 매끈한 라인을 얻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아이러니 하게도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셔서 피부쳐짐이 발생하고 남은 지방량이 적은 경우에는 지방흡입을 하더라도 피부수축이 적게 됩니다. 따라서, 피부수축을 충분하게 유발하여 매끄러운 라인을 위해서는 오히려 살이 쪘을때 지방흡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살은 빼야되는데 일은 해야하고, 건강상 힘든 다이어트는 못하는 상황이예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죠? . . . . .

 

A. 건강 문제나 사회적인 여건상 체중감량이 어려울경우 지방흡입을 통해 체지방을 제거해주세요. 예를들어 중년여성의 경우 다이어트로 인하여 얼굴 피부의 지방이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감소하고 늘어지고, 쳐지게 되어, 나이들고 왠지 빈약한 인상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9.JPG

 

 

즉, 비만상태에서 건강상의 이유나 미용상의 이유로 체중감량이 필요하지만, 여러가지 여건상 운동을 하기가 어렵고, 반복된 다이어트로 인하여 다이어트에 내성이 발생하여 체중감량이 어려운 경우에 지방흡입은 체지방을 제거하여 미용적 그리고 건강적인 효과를 거둘수가 있답니다:) 지방흡입은 제거하고 싶은 국소적인 지방축적부위만를 수술적으로 제거함으로서 다른부위의 변화없이 아름답고 균형감 있는 라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10.JPG

 

결론적으로 사회적인 여건때문에 혹은, 건강적인 이유로 인해 운동이 부족한 젊은 여성, 또 중년이 되어 기초대사량의 저하로 체중감량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여도 줄지 않는 경우 지방흡입은 좋은 대안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자료)

 

1. 몸매변화를 위한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차이점은?

2. 다이어트와 운동하면 되는데 왜 지방흡입을 할까요?

  • ?
    HyeonaShin 2013.05.20 22:11
    고민걱정! 다이어트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 ?
    JennyPark 2013.05.22 21:07
    다이어트? 지방흡입? 이 고민을 결정해줄 글이네요^^

  1. [Hot issue] 과거와 현재가 합치는 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와 현재가 협치는 순간" 사진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외국에서는 지금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많이들 시도 한다고 합니다. 어릴 적 찍었던 사진을 현재 똑같은 장소에서 과거 짂었던 사진을 찍어 ...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2. 얼마나 많은양의 지방흡입을 할수 있을까요?

    대부분 지방흡입을 통해 많은 양의 지방제거를 하면 66사이즈 몸매에서 날씬한 44사이즈 몸매처럼 될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리고 이러한 내용으로 병원광고도 볼 수 있습니다.그런데 정말로 지방흡...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3. 웹툰에서 영화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입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이 웹툰으로 영화제작으로 인해 개봉하게된 영화이죠 만화가 hun(훈) 작가님의 작품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많은 작품을 그리면서 인기가 있는...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4. 지방흡입, 혹시 피부가 쳐지지 않을까요?

    지방흡입, 혹시 피부가 쳐지지 않을까요? 체중이 많이 나가 운동하기 쉽지 않고, 다이어트는 쉽지 않고, 다이어트가 성공했더라도 너무 쉽게 요요현상이 발생하여 자포자기의 심정을 사시는 분들, 최후의 방법은 지방흡입! 그런데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5.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끝나지 않을것 같던 긴 추위가 지나 어느덧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겨울 내내 두꺼운 옷에 가려져있던 튼튼한 팔·다리·배 덕분에 그다지 따스한 계절이 반갑지많은 않으신분...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6. [생활정보 Tip] 5월 화장품 행사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5월 화장품 행사모음"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많은 행사를 하는데요! 행사들을 모아모아! 포스팅을 준비 했습니다. 1. 더 페이스샵 아우라 CC크림 리필 정품 증정행사~! 또한! 수분크림을 하...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7. 지방흡입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Untitled Document 지방흡입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지방흡일은 결심한 후, 일상생활 회사생활의 지장이 갈까 지방흡입을 못하시고 고민하시는 분들의 궁금증! 지방흡입 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한지 궁금증을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8. [영화]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입니다! 1. 이터널 선샤인 개요: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SF(미국) 107분 배우:미셸 공드리짐 캐리(조엘), 케이트 윈슬렛(클레멘타인), 커스틴 던스트(매리) 등급:[...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9. 복부지방흡입 가능한 부위들

    복부지방흡입 가능한 부위들  복부의 살은 여성이든 남성이든 1순위로 제거하고 싶어하는 부분인데요 남녀 공통적으로 국소비만이 많은 부위 역시 이 복부라는거!!! 대부분의 남자들은 뱃살을 빼기위해 원푸드다이어트를 선택하...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10. [최신영화]일생에 한번 내가 주인공이 된다! "전국노래자랑"

    오늘의 포스팅은 일생에 한번 내가 주인공이 된다! "전국노래자랑" 입니다. 전국 노래자랑은 지난 2007년 영화 복면달호 이후 이경규씨가 6년만에 제작자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세번째로 영화 도전를 한 이경규씨의 전국노래자랑! 개...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71 172 173 174 175 ... 222 Next
/ 222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753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