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0911 추천 수 0 댓글 0

# 맥시머지방흡입 - 상하복부 , 옆구리, 러브핸들

;상하복부(upper and lower abdomen) 지방흡입 수술로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을 포함합니다.

 

 

맥시머 복부지방흡입

 

상하복부 지방흡입 UPPER and LOWER ABDOMEN

 

복부는 남녀 모두에게 지방흡입을 원하는 가장 흔한 부위이면서 수술후 만족도가 좋은 매력적인 부위입니다. 복부의 경우 다른 부위와는 달리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골고루 균일하게 지방흡입을 하고 피하지방은 조금 남겨두는 것이 매끈한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하복부 부위는 지방층이 2겹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방조직내의 표층 근막 시스템(superficai fascial system)이라 부르는 구조중 하복부에 있는 구조물은 유일하게 이름이 붙여져 있는데 이를 scarpa's fascia 라고 부르며, 이 막성 조직에 의해 지방층이 표피층과 심층으로 나누어 집니다. 성인이 되면 심층부위의 지방층이 두꺼워 지는데 이에 따라 아랫배가 나오게 됩니다. 따라서 아랫배 지방흡입술시에는 이 심층의 지방이 완전하게 제거 되어야 나중에 다시 살이 찌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행하게도 늘어지고 주름진 아랫배라 하더라도 수술후에 수축이 잘되고 밀착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피부의 절제술 없이 지방흡입만으로도 효과가 좋습니다.

 

 

abdomen_maximer 1.jpg abdomen_maximer 2.jpg

 

 

상복부는 하복부와는 달리 그물망 구조의 표층(areolar layer)과 층상구조의 심층(lamella layer)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방층이 크게 1겹으로 되어 있으며, 가운데 부분에는 여러겹으로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허리(waist) 부위에는 근막의 섬유성 조직이 피부와 유착이 많아 상복부로 접근하기가 어려울 뿐만아니라, 갈비뼈의 돌출때문에 상복부의 지방흡입은 완전하게 제거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수술중에는 비교적 하복부에 비해 섬유조직이 많아 출혈이 잘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후에 하복부에 비해 피부의 수축이 적어서 피부가 늘어져, 불룩하게 튀어나온것 처럼 보일수도 있습니다. 또한 하복부와는 달리 구부릴수가 있어서 가로로 주름이 생기면서 돌출되는데 이것를 지방층으로 오인할 소지가 있으므로 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완전한 지방제거를 하지 못한다면 간혹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옆구리(러브핸들) FLANKS(LOVE HANDLES)

 

 

abdomen_maximer 3.jpg

 

 

옆구리(Flanks)는 골반뼈인 장골릉 상부에서 갈비뼈 연골하방까지 주로 몸통의 측면을 지칭하며, 여성에서는 힙(hips)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옆구리의 돌출부위를 속어적인 표현으로 러브핸들(Love Handles)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옆구리와 이어지는 몸통의 후면인 뒷등부위는 일명 뒷구리(Posterior Flanks )또는 요추주위등(Paralumbar area)과 요천추등(Lumbosacral back) 또는 하부등 (Lower Back)이라고 부르며, 피부가 두껍고 측면의 절개구에서는 접근하기 어려우므로, 원하시는 경우 엎드린 자세에서 추가적인 절개구를 내어 수술을 받아야만 합니다.  엎드린 자세에서 수술을 받아야 옆구리의 후방부위인 뒷구리(Posterior Flanks)또는 하부등(Lower Back)부위에 완전한 지방제거가 가능하게 되어 몸통의 측면라인을 최대한 만들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복부 지방입수술에는 이 부분을 포함하오니 프리미엄 수술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옆구리 부위의 경우 대부분 1겹으로 되어 있으나, 옆구리에서 등으로 이어지는 옆구리의 후방 부위와 요추주위등의 경우 2겹으로 되어 있고, 주로 심층에 있는 지방층에 잉여의 칼로리가 지방으로 전환되어 저장되므로, 이부위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허리라인이 없어지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부위를 나잇살(LFD)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비만도가 높거나 몸통의 측면 라인을 최대로 만들고 싶은 분들의 경우 엎드린 자세에서 추가 수술이 필요합니다.  

 

 

1. 대상

 

 

; 중등 정도의 비만 상태이면서, 가슴하방의 지방축적이 많지 않아서, 서 있을 때 살이 쳐지는 모습이 없는 경우, 등쪽 브라라인의 주름이없는 경우, 맥시머 지방흡입의 대상이 됩니다.

 

; 맥시머 복부지방흡입의 목적은 상복부와 하복부의 군살을 제거함과 동시에, 옆구리(러브핸들)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는 것이여, 비용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연스러운 복부의 모습을 위해 수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디자인

 

 

대부분의 지방흡입 병원에서 시술되고 있는 복부와 옆구리의 지방흡입수술에 해당됩니다. 프리미엄 맥시머 지방흡입과의 차이점은 흉부 복부와 브라라인 뒷등, 옆구리의 후방부위인 뒷구리(Posterior Flanks) 즉, 요추주위등(Paralumbar area), 요천추등(LumboSacral back), 하부등(Lower Back) 등등 몸통의 후면인 뒷등부위를 포함하지 않는 것입니다. 엎드린 자세로 수술이 이루어 지지 않으므로 옆구리의 후방쪽에 돌출이 있는경우에 완전한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하부등과 허리라인 위쪽인 브라라인 뒷등까지 디자인을 확장시킬수가 있으며 수술범위에 따라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맥시머_복부1.jpg 맥시머_복부2.jpg 맥시머_복부3.jpg

 

 

3. 장점

 

  • 중등정도의 비만인 상태에서 원통형 지방흡입 수술이므로 수술후 체형이 자연스럽고 균형감이 있습니다.
  • 맥시머 프리미어 지방흡입에 비해 비용대비 효과가 좋습니다.
  • 최소의 절개구 (2개)로 흉터걱정에서 자유롭습니다.
  • 앞복부, 특히 배꼽부위의 돌출이 있는 분들에게 자연스러운 복부의 모습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 옆구리부위의 군살제거로 옷맵시를 개선할수 있습니다만, 옆구리 후방부위의 완전한 제거를 위해서는 뒷구리(요추주위등)및 뒷등를 포함하는 프리미엄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4. 비너스의원의 맥시머 복부 지방흡입 수술사례

 

 

CASE I

 

 

case1_abdomen_maximer1.jpg case1_abdomen_maximer2.jpg case1_abdomen_maximer3.jpg

 

 

CASE II

 

 

case3_maximer_abdomen (1).jpg case3_maximer_abdomen (2).jpg case3_maximer_abdomen (3).jpg case3_maximer_abdomen (4).jpg case3_maximer_abdomen (5).jpg

 

 

CASE III

 

 

case2_abdomen_maximer1.jpg case2_abdomen_maximer2.jpg case2_abdomen_maximer3.jpg

 


  1. 상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 맥시머지방흡입 - 상하복부 , 옆구리, 러브핸들 ;상하복부(upper and lower abdomen) 지방흡입 수술로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을 포함합니다. 상하복부 지방흡입 UPPER and LOWER ABDOMEN 복부는 남녀 모두에게 지방흡입을 원하는 가장 흔한 부위...
    Read More
  2. 허벅지 안쪽, 바깥쪽, 엉덩이 힙업 또는 무릎안쪽 샤넬라인

    # 맥시머지방흡입 - 허벅지 안쪽, 바깥쪽 , 전측 , 후측+ 힙라인 또는 샤넬라인 ;상부 허벅지의 원통형, 힙업 지방흡입또는 무릎안쪽샤넬라인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의 사이즈 감소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힙업이 포함되어 있는 수술로, 개인적인 체형에 따...
    Read More
  3. 팔,겨드랑이,브라지방

    # 맥시머 지방흡입 - 팔뚝, 앞겨드랑이, 뒷겨드랑이 ;팔의 전면과 팔꿈치를 제외한 팔 ,겨드랑이, 애깃살, 브라지방을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병원에서 팔과 겨드랑이의 동시 지방흡입수술로 많이 수술되고 있습니다. 팔과 겨드랑이, 등 지방흡입 ARMS...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