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2201 추천 수 0 댓글 0

 

hip.jpg

 

 

과거 룰라는 날개잃은 천사를 부르며 엉덩이춤으로 공존의 히트를 기록했다.

 

그리고 십수년이 흐른 후 걸그룹 카라는 미스터의 엉덩이춤 하나로 일본 열도까지 점령했다.

 

컴백을 앞둔 브라운아이드걸스 역시 아브라카다브라를 부를 당시 골반과 엉덩이에 중점을 둔 일명 '시건방춤'으로 최전성기를 누렸다. 그들의 엉덩이의 향방에 따라 인기도 좌우됐다.

 

카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미스터의 엉덩이춤과 닮은 듯 다른 것이 이 춤의 포인트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면 엉덩이춤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피해를 본 가수도 있다. 솔로곡 버블팝으로 활동하던 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가 대표적이다. 버블팝을 부르며 요염한 엉덩이춤을 선보이던 현아는 지상파 방송 불가라는 철퇴를 맞았다. 이 결정을 납득하지 못한 소속사는 결국 활동 중단이라는 초강수를 뒀다.

 

그룹 씨스타는 쏘 핫의 활동을 앞두고 엉덩이를 흔드는 일명 '꼬리춤'을 포기하고 말았다. 씨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보면 동작이 크고 화려한 꼬리춤을 감상할 수 있지만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서는 꼬리춤 대신 목덜미춤으로 무대에 오른다. 최근 강화된 선정성 논란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알아서 꼬리를 내린' 셈이다.

 

출처: 스포츠 한국

 

 

요즘 카라의 엉덩이춤이 일본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허벅지와 엉덩이를 포함한 골반의 형태는 여성의 특유의 라인과 함께 섹시미를 표현한다고 하겠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지방축적이 되면 엉덩이의 무게가 증가함으로써 엉덩이가 넓어지고 쳐지게 됩니다. 또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엉덩이 하방의 루쉬케 지지인대가 약화되고, 이에따라엉덩이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게 되어 엉덩이가 자연스럽게 쳐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허벅지와 엉덩이의 지방흡입은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엉덩이의 무게를 줄여주고, 엉덩이의 모양을 서양배 형태의 하방 그리고 외측지향형 돌출을 제거함으로써 사과형태의 아름다른 형태로만들어 내고, 상방으로 자연스럽게 올려줍니다.

 

아래는 저희 비너스의원에서 시술된 실제 허벅지와 엉덩이 지방흡입 전후사진입니다.

 

 

1.jpg

 

2.jpg

; 첫번째 케이스의 경우 엉덩이 축소로 허벅지와 엉덩이 사이즈가 균형감이 있고, 엉덩이가 부드럽게 올라갔습니다.

 

 

3.jpg

 

4.jpg

; 두번째 케이스의 경우 허벅지지방흡입으로 허적지 사이즈 감소와 함께, 양측면으로 납짝한 형태의 엉덩이가 사과모양의 입체적인 형태로 볼륨감을 주고 있습니다.

 

 

5.jpg

 

 

6.jpg

; 세번째 케이스의 경우 엉덩이축소로 사이즈 감소와 함께 엉덩이을 상방으로 올라간 모습입니다.

 

 

7.jpg

 

8.jpg

; 네번째의 경우 엉덩이 지방흡입은 밋밋한 형태의 엉덩이에 볼륨감을 주면서 상방으로 자연스럽게 올라간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허벅지지방흡입과 함께 엉덩이지방흡입이 동시에 시술되어야 자연스러운 형태의 체형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엉덩이를 제외한 허벅지지방흡입 단독으로는 허벅지 사이즈의 감소는 얻을 수 있겠지만,여성의 허리라인에서 시작되어 엉덩이를 지나 허벅지로 이어지는 여성특유의 엉덩이 라인의 아름다움이 사라질 수도 있으며, 엉엉이 크기가 상대적으로 커보여서 균형감이 깨질뿐만 아니라 엉덩이의 쳐짐이 발생하게 되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될 수도 있습니다.

 

 

20130605_model_sen_8708_web_milhsen.jpg

 

 

아름다움은 부단하게 노력하면서 만들어 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

엉덩이축소 지방흡입 엉덩이 지방흡입 ? 버뮤다 삼각지대 엉덩이와 허벅지의 형태학적 분석과 지방흡입

 

 

 

[ 비너스의원 원장 정원호 ]

 


  1. 지방흡입 수술시간을 단축시켜야 하는 이유

    지방흡입 수술시간을 단축시켜야 하는 이유 페라리처럼 같은 거리를 더 빨리 달리는 내구성이 강하고 빠른 차는 기술력이 따르고 좋은 차라고 불리지요. ㅎㅎ 얼마전에 상담실장님께서 상담을 할 때에 환자분께서 비너스의원에서는 수술속도가 빠르다고 하는데...
    Read More
  2. 지방흡입으로 예쁜 엉덩이 만들기

    지방흡입으로 예쁜 엉덩이 만들기 과거 룰라는 날개잃은 천사를 부르며 엉덩이춤으로 공존의 히트를 기록했다. 그리고 십수년이 흐른 후 걸그룹 카라는 미스터의 엉덩이춤 하나로 일본 열도까지 점령했다. 컴백을 앞둔 브라운아이드걸스 역시 아브라카다브라를...
    Read More
  3. 지방흡입 수술과 수면마취

    지방흡입 수술과 수면마취 오늘은 수면마취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생각해 볼 것이 있습니다. 수면마취는 환자분께 편안함을 주지만, 자칫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 지방흡입을 하는 의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일까요? 언젠가 논문...
    Read More
  4. 꿀벅지 만들기

    꿀벅지 만들기 요즘에는 하의실종 패션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아이유의 경우 2년전 핫팻츠의 의상으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이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채영, 소녀시대, 신민아, 이효리, 손담비 등과 같이 청바지를 주로 입는 연예인들은 볼륨감있는 몸매와...
    Read More
  5. 지방흡입후 사이즈 감소는 얼마나 되나요?

    지방흡입후 사이즈 감소는 얼마나 되나요? 허벅지 지방흡입후 허벅지 둘레는 과연 얼마나 줄까요? 외래에서 상담하다 보면 가끔씩 이런질문을 받습니다.대략적으로 4-8 cm 정도 감소되고 있지만 사실 신장과 체중에 따라 그리고 근육형 또는 지방형 같은개별적...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 10 Next
/ 10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