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심 500미터 잠수! 지옥의 문이 열린다. 영화 "파이오니아" 개요: 스릴러 액션, (노르웨이, 독일, 스웨덴, 프랑스, 핀란드) 111분 2014.02.27개봉 감독: 에릭 스코졸드재르그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심해 탐사 액션 스릴러인 "파이오니아"는 실화를 바탕으로 역사적 관점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관심이 가는데요~ 수심 500미터 아래에는 엄청난 양에 원유와 천연가스들이 있었으니! 과연 영화 "파이오니아"는 어떤 스토리 일지 함께 보시죠! 배우
줄거리
1980년대 초 북해에서 엄청난 양의 원유와 천연가스가 발견되자 노르웨이 정부는 이를 해안까지 옮겨오기 위해 수심 500미터 깊이에 송유관을 건설하려 한다 이때 전문 다이버 페티는 동생인 크누트와 함께 중요하고 위험한 임무에 투입이 된다.
수심 500미터 안으로 들어가 잠수해야 하는 위험한 임무.. 그냥 가도 위험하지만 하지만 송유관 건설 탐사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생인 크누트가 목숨을 잃게 되면서 모든 것이 한 순간에 뒤바껴버리게 된다. 갈피를 잡지 못하던 페터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음모 속에서 자신의 목숨 또한 위험에 처한 것을 직시하게 되는데...과연 이 위험한 임무아니...음모에서 잘 벗어날수 있을까?
파이오니아'는 1980년대 초, 북해에서 석유가 발견되면서 시작되는데요~ 노르웨이에 오일 붐이 불던 심해의 송유관 건설 탐사 도중 의문사로 동생을 잃은 전문 다이버가
거대한 음모세력을 상대로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필사적으로 추적하는 과정을 사실적인 액션으로 그린 작품입니다.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