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3178 추천 수 0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입니다!

 

1. 이터널 선샤인

 

1.JPG

 

개요: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SF(미국) 107분

배우:미셸 공드리짐 캐리(조엘), 케이트 윈슬렛(클레멘타인), 커스틴 던스트(매리)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지울 수록 특별해 지는 사랑...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 기억은 지워도 사랑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 You can erase someone from your mind. Getting them out of your heart is another story.

 

 

2.JPG

 

평범하고 착한 남자 조엘과 화려하고 따듯한 여자 클레멘타인은 서로 다른 성격에 끌려 사귀게 되지만, 그 성격의 차이 때문에 점점 지쳐가고. 심한 말다툼을 한 후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조엘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社를 찾아가 클레멘타인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사라져 가는 기억 속 그녀의 모습은 사랑스럽게만 보이는데..이렇게 사랑은 지워지는 걸까?.

 

3.JPG

 

사랑하는 연인과 어떠한 이유로 헤어지든 이별은 힘들죠... 배신감과 이별 여러 감정이 썪고 다른 일반 로맨스 영화와는 다르게 현실적인 연애를 다룬듯한 이터널선샤인 강력추천입니다.

 

2. 이프온리

 

4.JPG

 

개요:코미디, 드라마, 판타지, 멜로/애정/로맨스(미국), (영국)

96분

배우:제니퍼 러브 휴이트(사만다), 폴 니콜스(이안)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5.JPG

 

사랑을 꿈꾸는 로맨티스트 '그녀'와 성공을 꿈꾸는 워커홀릭 '그'.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사랑스런 로맨티스트 사만다(제니퍼 러브 휴잇)와 자신의 일에만 몰두하는 성공한 젊은 비즈니스 맨 이안(폴 니콜스).

둘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사만다는 일만 생각하고 자신은 자신은 뒷전인 이안의 모습에 마음이 아프고, 이안은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사만다가 답답하다. 사만다에겐 졸업연주회, 이안에겐 투자설명회. 오늘은 두 사람 모두에게 중요한 하루이다.

그녀는 그를 위해 선물과 아침식사를 준비하지만, 오늘이 그녀의 졸업연주회 날이라는 것 조차 잊고 있던 그를 보며 사만다는 서운함을 감추지 못한다.

출근길.. 옷에 쏟은 커피 때문에 집으로 돌아온 사만다는 이안이 중요한 파일을 두고 갔음을 알고 급히 설명회 장소로 향한다. 하지만 그 파일은 단순한 복사본. 갑작스런 그녀의 출현으로 설명회를 망쳤다고 생각한 이안은 사만다의 전화조차 받지 않는다.

 

6.JPG

사만다의 졸업 연주회에 가는 길..

이안은 '그녀가 있음을 감사하고 계산 없이 사랑하라'는 택시기사의 충고를 들으며 문득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하지만 졸업연주회가 끝나고 식사를 하던 두 사람은 그 동안의 쌓인 감정들 때문에 말다툼을 하고, 레스토랑에서 뛰쳐나와 혼자 택시를 타고 가던 사만다는 이안이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그녀에게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제대로 해주지 못했던 이안은 그녀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는데...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그는 믿지 못할 상황과 마주한다. 자신의 곁에는 그녀가 있고, 그녀가 떠나간 어제가 다시 반복되고 있는 것!

이안은 어제의 일들이 단순한 꿈이길 바라며 그녀의 운명을 바꾸려 노력한다. 하지만 어제와 같은 일들이 계속 반복되는 것을 보며 그는 정해진 운명을 바꿀 수 없음을 깨닫는다.

이안에게 다시 주어진 사만다와의 마지막 하루. 이제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은 단 하루뿐! 그는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자신의 모든 사랑을 담은 최고의 하루를 선물하기로 하는데... 사랑하는 연인이 눈앞에서 죽는 걸 보면 그것만큼 슬픈일은 없겠죠? 옆에 있을때에 소중함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이 영화를 보시고 옆에항상 있어 소중함을 잃어 버렸던 연인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 될 수 있음 좋겠습니다.

 

 

3.지금 만나러 갑니다.

 

7.JPG

 

개요: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일본)

118분

배우:타케우치 유코(아이오 미오), 나카무라 시도(아이오 타쿠미)

등급:[국내] 12세 관람가

 

8.JPG 9.JPG

처음부터 다시 사랑하기 위해...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비의 계절에 찾아온 6주간의 기적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기고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에겐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는 아들과 그 아들을 챙겨야하는 어설픈 아빠가 있다.

그리고 비오는 어느 날, 늘 놀러 가던 숲에서 산보를 하던 아빠와 아이 앞에 아내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생전의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사랑을 맺어가고 아이 역시 두번째의 엄마를 만나게 된 사실에 너무나 큰 기쁨을 느낀다.

 

하지만 그 여인은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약속을 남겼다. 비의 계절이 끝나는 6주뒤에 떠난다는 것을.

 

 

4.노트북

 

 

10.JPG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미국)

123분

배우:라이언 고슬링(노아), 레이첼 맥아덤즈(앨리)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11.JPG

 

위대한 사랑의 약속 | 17살의 설레임... 24살의 아픈 기억... 그리고 마지막까지도... 그녀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습니다!

 

12.JPG

 

17살 내 전부를 흔들어 버린 그녀... 노아는 카니발에서 활달하고 천진난만한 앨리의 웃음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두 사람은 빠른 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들고 전부를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랑을 한다. 그러나 신분 차이로 인한 집안의 반대로 두 사람은 이별을 하게 되고, 갑자기 일어난 전쟁은 더욱 확실하게 두 사람간의 연결고리를 끊어버렸다.

그렇게 7년이란 시간은 지나간다.

 

13.JPG

 

24살이 되어서도 그녀는 여전히 나의 전부였고... 우연히 신문에서 노아의 소식을 접한 앨리는 그를 찾아 나선다.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잊을 수 없었던 두 사람은 다시 만났지만, 서로가 처한 현실에 더 가슴 아프다.

앨리에게는 약혼자가 있었고, 잊을 수 없는 첫사랑과 현실 앞에서 그녀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나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그녀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앨리는 큰 병을 앓으면서 점점 모든 기억을 잃어간다. 그녀가 세상의 전부였던 노아는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일기장을 남겨둔다. 그녀만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위해...

 

노트북을 보면 나도 이런 뜨거운 사랑하고 싶다 ! 느낄정도로 감동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영화자체의 화려한 화면과 볼거리도 많은 영화죠 ㅎㅎ

 

 

5.업 사이드 다운

 

 

14.JPG

 

개요: SF, 판타지프랑스, (캐나다)

108분

배우:커스틴 던스트(에덴), 짐 스터게스(아담)

등급:국내] 12세 관람가

 

15.JPG 16.JPG 17.JPG

 

상상하라, 결코 공존할 수 없는 세계! 위아래가 거꾸로 상반된 두 행성이 태양을 따라 공전하는 세상, 정반대의 중력이 존재하는 두 세계의 만남은 결코 용납되지 않는다. 두 세계가 가장 가까이 맞닿은 비밀의 숲에서 우연히 만난 하부 세계의 아담(짐 스터게스)과 상부 세계의 에덴(커스틴 던스트)은 강렬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올 가을, 금지된 운명이 세상을 바꾼다! 어긋난 우주불변의 법칙에 따라 자신이 속한 세상을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아담과 에덴. 남다른 천재성을 지닌 아담은 사랑하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상부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특별한 물질을 개발하는데 성공한다.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시간, 체온이 높아져 몸이 타버리기 전에 빠져 나와야만 한다.

 

드디어 아담과 에덴이 서로 마주하게 된 운명의 순간, 그러나 국경수비대로 하여금 발각되어 추격을 당하기 시작하는데 독특한 로맨스영화 입니다. 서로 마주 보고 있어 중력이 다른세계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인데 극복해 나가려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비춰 집니다~!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포스팅 잘보셨나요? 소중한 사람들의 소중함을 잃어버리지 않길 바라고 모두 예쁜 사랑하시길♥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최신영화]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3"

  • ?
    HyeonaShin 2013.05.09 13:05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 ?
    JennyPark 2013.05.24 11:07
    커플되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1.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올 여름 하의실종패션 도전하기

    종아리지방흡입으로 올 여름 하의실종패션 도전하기 예쁜종아리는 모든 여성이 선망하는 아름다운 몸매의 기준입니다. 한 결혼정보회사의 설문에의하면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진여성이 미혼남성 이상형순위 상위권에 랭크된것으로 조사됐는데요. 그만큼 대한민...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2. [Hot issue] 과거와 현재가 합치는 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거와 현재가 협치는 순간" 사진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외국에서는 지금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많이들 시도 한다고 합니다. 어릴 적 찍었던 사진을 현재 똑같은 장소에서 과거 짂었던 사진을 찍어 과거와 현재를 공존하는 듯한 느...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3. 얼마나 많은양의 지방흡입을 할수 있을까요?

    대부분 지방흡입을 통해 많은 양의 지방제거를 하면 66사이즈 몸매에서 날씬한 44사이즈 몸매처럼 될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리고 이러한 내용으로 병원광고도 볼 수 있습니다.그런데 정말로 지방흡입만으로 66사이즈가 44사이즈...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4. 웹툰에서 영화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입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작이 웹툰으로 영화제작으로 인해 개봉하게된 영화이죠 만화가 hun(훈) 작가님의 작품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많은 작품을 그리면서 인기가 있는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영화...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5. 지방흡입, 혹시 피부가 쳐지지 않을까요?

    지방흡입, 혹시 피부가 쳐지지 않을까요? 체중이 많이 나가 운동하기 쉽지 않고, 다이어트는 쉽지 않고, 다이어트가 성공했더라도 너무 쉽게 요요현상이 발생하여 자포자기의 심정을 사시는 분들, 최후의 방법은 지방흡입! 그런데 지방흡입을 앞두고 혹시 피부...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6.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난 무엇을 해야할까? 끝나지 않을것 같던 긴 추위가 지나 어느덧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겨울 내내 두꺼운 옷에 가려져있던 튼튼한 팔·다리·배 덕분에 그다지 따스한 계절이 반갑지많은 않으신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7. [생활정보 Tip] 5월 화장품 행사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5월 화장품 행사모음"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많은 행사를 하는데요! 행사들을 모아모아! 포스팅을 준비 했습니다. 1. 더 페이스샵 아우라 CC크림 리필 정품 증정행사~! 또한! 수분크림을 하면 수분 앰플까지!! 2.토니모...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8. 지방흡입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Untitled Document 지방흡입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지방흡일은 결심한 후, 일상생활 회사생활의 지장이 갈까 지방흡입을 못하시고 고민하시는 분들의 궁금증! 지방흡입 후,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한지 궁금증을 많이 가지고 계십니다. 모든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9. [영화]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입니다! 1. 이터널 선샤인 개요: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SF(미국) 107분 배우:미셸 공드리짐 캐리(조엘), 케이트 윈슬렛(클레멘타인), 커스틴 던스트(매리)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지...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10. 복부지방흡입 가능한 부위들

    복부지방흡입 가능한 부위들 복부의 살은 여성이든 남성이든 1순위로 제거하고 싶어하는 부분인데요 남녀 공통적으로 국소비만이 많은 부위 역시 이 복부라는거!!! 대부분의 남자들은 뱃살을 빼기위해 원푸드다이어트를 선택하기도하는데요 원푸드다이어트는 ...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187 188 189 190 191 ... 238 Next
/ 238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