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엉덩이로 고민?보형물이 필요없는 힙업수술
관능미..그녀들은 왜 S라인을 원하는가?
서양 복식사 중 로코코시대의 복식사를 살펴 보면 허리를 가늘게 조이고 스커트의 부피를 늘려 둔부를 강조한 모래시계 모양과같은 과장된 실루엣의 드레스가 주를 이룹니다.허리 부분이 좀 더 가늘어 보이고, 가슴과 엉덩이는 좀 더 풍만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위한 디자인인데이는 인체미의 강조를 목적으로 관능적인 아름다움에 치중한 것이라고 합니다.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욕구는 과거나 지금이나 본능적인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처럼 관능적(성적인 아름다움)인 아름다움에대한 여성들의 갈망은 본능적이지 않나 생각됩니다.여성의 관능적인 아름다움은 여성의 곡선라인(S라인)으로 만들어지는데 이 S라인의 형태가 선명한 몸매일수록 우리는 몸매가 예쁘다~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S라인은 곡선의 형태로 볼록함과 잘록함이 연결된 곡선 라인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가슴과 엉덩이처럼 입체적으로 나와줘야 할 부분은 더욱 볼륨있게 강조하고,허리라인처럼 들어가야 할 부분은 잘록하게 강조한다면 관능미를 뽐낼 수 있는 S라인이 강조됩니다.
20대 여성분으로 전신적으로 날씬하신 편이나 상체에비해 상대적으로 하체의 사이즈가 커허벅지 360도 원통형 전체적 수술과 함께 엉덩이볼륨업 수술을 결정하셨습니다.
승마살제거로 골반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이 동그란 형태로 더욱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변하였습니다. 정면과 측면에서 볼때 허리부위와 러브핸들 부위가 잘록해져 콜라병 모양이 연상됩니다.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고엉덩이가 애플힙처럼 더욱 봉긋하게 변했으며 엉덩이 하방의 주름이 짧아지고 힙업되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수술 전 후 사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