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추천 수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입니다!

 

1. 이터널 선샤인

 

1.JPG

 

개요: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SF(미국) 107분

배우:미셸 공드리짐 캐리(조엘), 케이트 윈슬렛(클레멘타인), 커스틴 던스트(매리)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지울 수록 특별해 지는 사랑...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 기억은 지워도 사랑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 You can erase someone from your mind. Getting them out of your heart is another story.

 

 

2.JPG

 

평범하고 착한 남자 조엘과 화려하고 따듯한 여자 클레멘타인은 서로 다른 성격에 끌려 사귀게 되지만, 그 성격의 차이 때문에 점점 지쳐가고. 심한 말다툼을 한 후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조엘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社를 찾아가 클레멘타인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사라져 가는 기억 속 그녀의 모습은 사랑스럽게만 보이는데..이렇게 사랑은 지워지는 걸까?.

 

3.JPG

 

사랑하는 연인과 어떠한 이유로 헤어지든 이별은 힘들죠... 배신감과 이별 여러 감정이 썪고 다른 일반 로맨스 영화와는 다르게 현실적인 연애를 다룬듯한 이터널선샤인 강력추천입니다.

 

2. 이프온리

 

4.JPG

 

개요:코미디, 드라마, 판타지, 멜로/애정/로맨스(미국), (영국)

96분

배우:제니퍼 러브 휴이트(사만다), 폴 니콜스(이안)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5.JPG

 

사랑을 꿈꾸는 로맨티스트 '그녀'와 성공을 꿈꾸는 워커홀릭 '그'.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사랑스런 로맨티스트 사만다(제니퍼 러브 휴잇)와 자신의 일에만 몰두하는 성공한 젊은 비즈니스 맨 이안(폴 니콜스).

둘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사만다는 일만 생각하고 자신은 자신은 뒷전인 이안의 모습에 마음이 아프고, 이안은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사만다가 답답하다. 사만다에겐 졸업연주회, 이안에겐 투자설명회. 오늘은 두 사람 모두에게 중요한 하루이다.

그녀는 그를 위해 선물과 아침식사를 준비하지만, 오늘이 그녀의 졸업연주회 날이라는 것 조차 잊고 있던 그를 보며 사만다는 서운함을 감추지 못한다.

출근길.. 옷에 쏟은 커피 때문에 집으로 돌아온 사만다는 이안이 중요한 파일을 두고 갔음을 알고 급히 설명회 장소로 향한다. 하지만 그 파일은 단순한 복사본. 갑작스런 그녀의 출현으로 설명회를 망쳤다고 생각한 이안은 사만다의 전화조차 받지 않는다.

 

6.JPG

사만다의 졸업 연주회에 가는 길..

이안은 '그녀가 있음을 감사하고 계산 없이 사랑하라'는 택시기사의 충고를 들으며 문득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하지만 졸업연주회가 끝나고 식사를 하던 두 사람은 그 동안의 쌓인 감정들 때문에 말다툼을 하고, 레스토랑에서 뛰쳐나와 혼자 택시를 타고 가던 사만다는 이안이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그녀에게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제대로 해주지 못했던 이안은 그녀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는데...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그는 믿지 못할 상황과 마주한다. 자신의 곁에는 그녀가 있고, 그녀가 떠나간 어제가 다시 반복되고 있는 것!

이안은 어제의 일들이 단순한 꿈이길 바라며 그녀의 운명을 바꾸려 노력한다. 하지만 어제와 같은 일들이 계속 반복되는 것을 보며 그는 정해진 운명을 바꿀 수 없음을 깨닫는다.

이안에게 다시 주어진 사만다와의 마지막 하루. 이제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은 단 하루뿐! 그는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자신의 모든 사랑을 담은 최고의 하루를 선물하기로 하는데... 사랑하는 연인이 눈앞에서 죽는 걸 보면 그것만큼 슬픈일은 없겠죠? 옆에 있을때에 소중함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이 영화를 보시고 옆에항상 있어 소중함을 잃어 버렸던 연인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이 될 수 있음 좋겠습니다.

 

 

3.지금 만나러 갑니다.

 

7.JPG

 

개요: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일본)

118분

배우:타케우치 유코(아이오 미오), 나카무라 시도(아이오 타쿠미)

등급:[국내] 12세 관람가

 

8.JPG 9.JPG

처음부터 다시 사랑하기 위해...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비의 계절에 찾아온 6주간의 기적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기고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에겐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는 아들과 그 아들을 챙겨야하는 어설픈 아빠가 있다.

그리고 비오는 어느 날, 늘 놀러 가던 숲에서 산보를 하던 아빠와 아이 앞에 아내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생전의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사랑을 맺어가고 아이 역시 두번째의 엄마를 만나게 된 사실에 너무나 큰 기쁨을 느낀다.

 

하지만 그 여인은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약속을 남겼다. 비의 계절이 끝나는 6주뒤에 떠난다는 것을.

 

 

4.노트북

 

 

10.JPG

 

개요: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미국)

123분

배우:라이언 고슬링(노아), 레이첼 맥아덤즈(앨리)

등급:국내] 15세 관람가

 

11.JPG

 

위대한 사랑의 약속 | 17살의 설레임... 24살의 아픈 기억... 그리고 마지막까지도... 그녀와의 약속을 지키고 싶습니다!

 

12.JPG

 

17살 내 전부를 흔들어 버린 그녀... 노아는 카니발에서 활달하고 천진난만한 앨리의 웃음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두 사람은 빠른 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들고 전부를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랑을 한다. 그러나 신분 차이로 인한 집안의 반대로 두 사람은 이별을 하게 되고, 갑자기 일어난 전쟁은 더욱 확실하게 두 사람간의 연결고리를 끊어버렸다.

그렇게 7년이란 시간은 지나간다.

 

13.JPG

 

24살이 되어서도 그녀는 여전히 나의 전부였고... 우연히 신문에서 노아의 소식을 접한 앨리는 그를 찾아 나선다.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잊을 수 없었던 두 사람은 다시 만났지만, 서로가 처한 현실에 더 가슴 아프다.

앨리에게는 약혼자가 있었고, 잊을 수 없는 첫사랑과 현실 앞에서 그녀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나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그녀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앨리는 큰 병을 앓으면서 점점 모든 기억을 잃어간다. 그녀가 세상의 전부였던 노아는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일기장을 남겨둔다. 그녀만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위해...

 

노트북을 보면 나도 이런 뜨거운 사랑하고 싶다 ! 느낄정도로 감동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영화자체의 화려한 화면과 볼거리도 많은 영화죠 ㅎㅎ

 

 

5.업 사이드 다운

 

 

14.JPG

 

개요: SF, 판타지프랑스, (캐나다)

108분

배우:커스틴 던스트(에덴), 짐 스터게스(아담)

등급:국내] 12세 관람가

 

15.JPG 16.JPG 17.JPG

 

상상하라, 결코 공존할 수 없는 세계! 위아래가 거꾸로 상반된 두 행성이 태양을 따라 공전하는 세상, 정반대의 중력이 존재하는 두 세계의 만남은 결코 용납되지 않는다. 두 세계가 가장 가까이 맞닿은 비밀의 숲에서 우연히 만난 하부 세계의 아담(짐 스터게스)과 상부 세계의 에덴(커스틴 던스트)은 강렬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올 가을, 금지된 운명이 세상을 바꾼다! 어긋난 우주불변의 법칙에 따라 자신이 속한 세상을 절대 벗어날 수 없는 아담과 에덴. 남다른 천재성을 지닌 아담은 사랑하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상부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특별한 물질을 개발하는데 성공한다.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시간, 체온이 높아져 몸이 타버리기 전에 빠져 나와야만 한다.

 

드디어 아담과 에덴이 서로 마주하게 된 운명의 순간, 그러나 국경수비대로 하여금 발각되어 추격을 당하기 시작하는데 독특한 로맨스영화 입니다. 서로 마주 보고 있어 중력이 다른세계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인데 극복해 나가려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비춰 집니다~!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포스팅 잘보셨나요? 소중한 사람들의 소중함을 잃어버리지 않길 바라고 모두 예쁜 사랑하시길♥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최신영화]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3"

  • ?
    HyeonaShin 2013.05.09 13:05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
  • ?
    JennyPark 2013.05.24 11:07
    커플되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추천 수 댓글 0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새해에는 모두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계획도 세우고 결심도 하게 되지요.

 

 

00.jpg 저와 저희 가족은 이번에 새해를 맞이하여 독서 계획을 세워보았어요.

가족들 모두가 독서를 하는 시간을 일정하게 정해서 함께 독서 시간을 만들고 주말에는 자신이 읽은 책에 대해 다른 가족들과 얘기 해 보는 계획이요~~ 한동안 너무 바쁘다는 핑계로 책과 멀어지는 것 같아서 이런 계획을 세워보게 되었답니다.

 

독서는 매일 실천목록’ 만들면 효과가 더 크다고 합니다.
자신에 맞게 너무 무리하지 않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면 그냥 ‘독서’라고 해 놓는 것보다 ‘독서 30분’이라고 해 놓는 것이 실천 의욕을 내기에 좋습니다.

또 ‘독서 30분’을 아무 때나 하는 것보다 ‘점심 뒤 30분 독서’라고 정해 두면 조금 더 구체적이니 성공률이 높습니다.

그러면 식사 뒤 뭐 할까 막연해지지도 않고 텔레비전 앞에서 늘어지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기 전’이나 ‘학원 다녀온 뒤’ 등과 같이 공부거리를 실천기둥과 묶어두는 것은 기억하기도 쉽습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이 있지요~~


2011년 계획을 세우면서, 독서량을 늘리겠다고 결심한 분들을 위한 독서 계획에 도움이 되는 앱을 소개해 드릴께요.

 

 

안드로이드용 앱 (예스24)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안드로이드용 앱 '예스24'를 출시 했습니다.

이 앱은 도서 구매, 음반, DVD, 기프트 등의 베스트셀러 상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검색 기능이 있어서 베스트셀러 외의 도서에 대한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스24의 회원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하여 결제 가능하고 비회원으로도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요즘 유행인 반값 할인을 이 앱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10123100746_1.jpg

 

 예스24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채널예스'입니다.

유명 작가의 인터뷰, 전문가 칼럼, 카툰, 무료 연재소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공지영 작가, 김훈 작가와 같은 유명한 작가의 인터뷰도 있고, 크라잉넛의 인터뷰도 있습니다.

 

최근 베스트셀러가 궁금할 때, 서점 갈 시간은 없고, 인터넷을 하기 어려워 도서를 구입하기 어려울 때에 활용하기에 유용한 앱입니다. 

 

 

아이폰용 앱 (KT QOOK 북카페)

ePub 형태의 전자책을 다운로드 받아 독서를 즐길 수 있는 KT QOOK 북카페 어플.

 

QOOK 북카페는 기존 출판 콘텐츠에 KT의 IT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유통 서비스로 도서, 만화, 잡지 등 다양한 출판 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PC, 전자책 단말기, PC, 노트북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2.jpg

 

333.jpg

 

 KT QOOK 북카페의 장점은 웹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현재까지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리버 Story W, 삼성 SNE-60, 넥스트 파피루스 Page One 디바이스가 지원됩니다.

 

앱스토어에서 북카페로 검색을 하시면 무료설치를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새로운 올 한해~~ 마음의 양식으로 채울 수 있는 계획~~ 모두 모두 성공하시길 바래요!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