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패스트푸드, 좌식생활,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가 됬죠.과거에는 평균 체중보다 많이 나가는 비만인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했다면 현재는 평균 체중의 여성들도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꿈꾸는데요, 특히 365일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는 걸그룹 혹은 여배우들의 몸매는 다이어트 욕구를 더욱 자극하곤 해요. 과연 그들의 다이어트 식단과 방법은 무엇일까요? 일상에서도 누구나 따라 해볼만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무결점 비키니 몸매의 소유자 '강소라' 다이어트 방법
배우 강소라는 혹독한 다이어트 과정을 거쳐 현재의 몸매를 완성했어요. 과거 학창시절에는 교복이 잘 맞지 않아 늘 체육복을 입고 다닐 정도였다고 해요. 당시의 몸무게는 72kg. 하루 10끼를 먹었던 강소라가 다이어트를 위해 가장 먼저 끊었던 것은 바로 '야식'이라고 하네요.
32kg 체중 감량의 비결?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롤모델이 되고 있는 가수 박보람이죠. 그녀의 몸매는 지난 2년간의 치열한 고통을 통해 탄생했어요. 박보람은 가수로서의 데뷔를 앞두고 오직 다이어트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지금의 몸매를 만들었는데요, 박보람은 저칼로리 음식인 토마토, 바나나, 샐러드 등과 함께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닭 가슴살, 고구마를 위주로 섭취했으며 평소 덤벨을 이용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꾸준히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청순가련 '박신혜' 다이어트 방법
20대 초반 통통한 몸매를 지녔다던 배우 박신혜는 "6시 이후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붓기에 효과가 좋은 팥물과 호박물을 섭취한다고 해요. 6시 이후 음식 섭취르 자제하고 1일 2식을 꾸준히 실천하며 배가 고플 땐 배추와 오이만으로 식이조절을 한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2~3번 자전거를 타고, 결정적인 몸매 비결은 현대무용 이라고 하네요. 현대무용은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한 방에 해결해 주고, 짧은 동작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예요.
[관련정보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