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3407 추천 수 0 댓글 0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은 외모에 신경을 쓰게 마련이예요. 기왕이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해 젊게 보이고 싶은게 인지상정이죠. 탄력있고 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가지고자 노력하는 분들을 위해 피부에 좋지않은 영향을 주는 식품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소개할까 해요.



SB1.JPG



설탕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활성산소가 증가해 콜라겐을 손상시켜요.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콜라겐이 손상되면 피부노화를 앞당기게 되며, 여러분의 웃음 띤 얼굴도 젊었을 때 만큼 생기있어 보이지 않게되는 것이예요.


가공육

가공된 육류는 황산염을 함유하고 있고 이것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요.


화이트 와인

화이트 와인에 있는 산은 치아의 겉 표면인 에나멜을 손상시키고 치아는 얼룩지게 되기 쉬워요.


까맣게 탄 고기

고기의 탄 부분은 염증성 탄화수소를 함유할 수 있고 이것은 콜라겐을 파괴시킬 수 있어요.



SB2.JPG



알코올

알코올은 몇가지 방식으로 여러분의 외모에 부정적으로 작용해요. 건강한 간은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알코올이 바로 이 간을 손상시키는 것이랍니다. 또한 신체에 탈수현상을 불러와 수면습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피부건강도 나빠지게 되요.


트랜스 지방

트랜스 지방은 염증을 촉진시키고 피부를 자외선 손상에 취약하게 만들어요.


짠 음식

소금 섭취는 자꾸 물을 찾게 만들고 이는 여러분을 강아지 같은 외모로 유도할 수 있어요.


붉은 고기

붉은 육류 또한 콜라겐을 생성하는 능력을 저하시킬 수 있어요.



SB3.JPG



매운 음식

매운 음식은 특히 폐경기 여성의 피부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어요. 매운 성분은 거미정맥을 야기시킬 수 있답니다. 결국 피부도 붉은색이나 푸른색을 띨 수 있게 되는 것이예요.


커피

카페인은 피부에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인데요, 카페인의 산 성분은 치아 에나멜을 갉아먹을 수 있어요.


에너지 음료

에너지 음료에 노출된 치아는 스포츠 드링크에 노출된 치아보다 에나멜이 적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에너지 음료가 치아 에나멜을 손상시키는 것이랍니다.



☞ 맛있게 먹고 피부 노화도 늦추세요!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되는 과일은?




  1. 피부의 적!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식품 11가지

    피부의 적!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식품 11가지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은 외모에 신경을 쓰게 마련이예요. 기왕이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해 젊게 보이고 싶은게 인지상정이죠. 탄력있고 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가지고자 노력하는 분들을 위해 피부에 좋지않은 ...
    Category사는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