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7221 추천 수 0 댓글 1
1.JPG
남성스러운 팔뚝에서 천상여자 팔뚝으로~ 

여리여리하고 얇은 팔뚝은 여성의 상징이죠! 여성이라면 모두 얇고 예쁜 팔뚝을 가지기 원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성격과 성향이 다르듯 몸매도 천차만별 인데요. 팔뚝이 남성스러워 보이시거나 처진 팔뚝으로 인해 자신감을 상실되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팔뚝은 다른 부위와 달리 눈에 확 띄는 부위고 또 자신에게도 제일 잘 보이는 부위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이 쓰죠…. 가을이 되어 관리가 더 소홀 해질 텐데… 그 동안 쌓아두었던 팔뚝 살을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비너스의원의 팔뚝지방흡입을 권해 드리겠습니다.




2.JPG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3.JPG4.JPG
위 사진은 20대 여성분의 사진으로 상대적으로 두꺼운 팔 때문에 팔의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하셨습니다. 지방흡입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두꺼운 팔이 피부의 늘어짐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가 되었고 팔을 양팔로 벌렸을 때 아래로 축 처지던 팔뚝이 슬림해 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5.JPG6.JPG
360도 팔뚝만을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라니라 등과 브라 라인을 함께 지방흡입을 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여성미 넘치는 몸매가 된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주름져 있던 등 라인이 평평해져 더욱 매력적인 몸매다 된 것 같습니다.




7.JPG
여성들이 제일 싫어하는 것은 바로 덩치가 커 보이는 것 아닐까요?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을 함으로서 팔뚝의 사이즈가 변화되면서 덩치가 작아 보이는 효과와 몸매 외곽라인이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을이 되어 두꺼운 가디건을 입거나 점퍼를 입을 때도 예쁜 핏이 나올거 같네요.





8.JPG 
측면에서 보시면 역시 팔뚝의 사이즈 변호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팔뚝지방흡입을 할 때 겨드랑이를 함께 지방흡입 하여 몸과 팔뚝의 이어지는 선이 아름답게 이어지고 등도 지방흡입이 되어 측면에서 보아도 여성스러운 몸매가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옷이 두꺼워지면 두꺼운 옷을 입을 수록 예쁜 몸매가 되어야 예쁜 핏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입고 싶은 옷은 많았지만 부해 보일까 걱정되고 내 체형과 안 어울릴까 고민 그만하시고 비너스의원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 ?
    JennyPark 2014.01.27 17:28
    남성스러운 팔뚝에서 천상여자 팔뚝으로~ 팔뚝지방흡입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1. [팔뚝지방흡입] 남성스러운 팔뚝에서 천상여자 팔뚝으로~

    남성스러운 팔뚝에서 천상여자 팔뚝으로~ 여리여리하고 얇은 팔뚝은 여성의 상징이죠! 여성이라면 모두 얇고 예쁜 팔뚝을 가지기 원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성격과 성향이 다르듯 몸매도 천차만별 인데요. 팔뚝이 남성스러워 보이시거나 처진 팔뚝으로 인해 자...
    Category지방흡입이야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