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7223 추천 수 0 댓글 1
1.JPG
지방흡입 재수술, 불안함이 앞서세요? “복부지방흡입 재수술”도 비너스의원

살과의 전쟁에서 열심히 싸움을 해도 이기기가 힘들어 마지막으로 선택한 지방흡입, 날씬해질 수 있다는 부푼 꿈과 설렘으로 지방흡입을 받습니다. 하지만 맙소사. 날씬해지기는 하지만 피부가 울퉁불퉁해지고 몸매의 라인도 예뻐지지 않았다니…. 재수술을 해야 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생겨버리는 경우의 분들이라면 정말 속상하시죠… 소중한 내 몸… 내가 원했던 예쁜 몸매로 이 울퉁불퉁하고 불 균형적으로 변해버린 내 몸매를 돌려 놓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방법은 지방흡입 재수술인데요. 재수술을 하여 몸매를 예쁘게 보안시키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만드는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재수술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복부 지방흡입이 필요한 경우 3가지는 이러합니다.
첫째, 충분한 지방량을 제거하지 않는 경우.
두번째, 너무 많은 지방량을 제거하여 피부가 울퉁불퉁해진 경우
세번째, 부분적인 지방흡입으로 인하여 체형의 균형이 깨진경우들이 있습니다.


2.JPG
수술부위 (상하복부,흉복부,옆구리,뒷구리,브라라인)




3.JPG      
20대 여성분으로 타 병원에서 복부지방흡입 후 불 균일한 수술부위를 교정하고, 추가적으로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복부지방흡입 재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으로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예뻐지고 보다 허리 사이즈가 자연스럽게 감소되었습니다.



4.gif
위 사진에서 보신것과 같이 복부의 움푹 파인 곳이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재수술 후 평평하게 펴져 복부가 좀더 보기에도 좋고 여성스러운 복부가 된 것 같습니다. 매끄럽게 변한 복부~!


5.gif
측면에서 보셔도 복부의 사이즈 변화가 크게 보여집니다.





6.JPG
허리가 쏙들어가면서 엉덩이가 힙업되어 보이는 효과도 있으며 좀더 균형적인 몸매로 보입니다.



7.gif
허러라인이 만들어지고, 균형감있는 체형이 되었으며, 팔을 똑같이 내렸을때 공간이 많이 남는 걸로 보아하니 허리의 사이즈의 변화가 눈에 띄게 보여집니다.



8.JPG
허러라인이 만들어지고, 균형감있는 체형이 되었는데요~ 복부와 브라라인(브래이지어 끈이 지나는 부우의 지방이 제거)지방의 제거로 매끈한 뒷모습이 완성 되었습니다.

기대감이 큰 만큼 실망감도 컷을 당신을 위해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재수술로 인해 몸매교정과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너무나 좋아지는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 재수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 ?
    JennyPark 2013.12.27 17:02
    지방흡입 재수술, 불안함이 앞서세요? “복부지방흡입 재수술”도 비너스의원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Next
/ 4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