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운동방법으로 매끈한 11자 다리 만들기
트렌드에 따라 몸매도 달라지는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인형처럼 너무 마른 몸매보다는 볼륨있는 바스트와 잘록한 허리, 탄탄한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S라인처럼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트렌드가 된것 같은데요.또한 탄탄한 허벅지부터 날렵한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11자 다리라인은 요즘 여자들이 가장 원하는 다리 라인아닌가요? 잔근육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는 여성으로서의 자신감까지 높여주는 것 같아요
요즘 여배우들의 몸매 라인을 보면 알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힐을 신었을 때 아찔한 매력이 더해져 볼륨감 넘치는 라인을 보여주는 그녀들. 몸매 관리에 누구보다 집중하고 있기에 완벽한 라인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아요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는 여배우들도 나름대로의 다이어트 고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 나이보다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그들은 몸매 관리에 누구보다 더 신경쓰이겠죠?
바쁜 연예인들은 또 무작정 굶을수도 없다고 합니다.그래서 고기를 생선으로 바꾸거나 야채를 더 많이 먹는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가지고있습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요가까지 병행했기에 군살 없는 S라인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하네요
늘씬하게 뻗은 연예인들의 다리를 보고 부러워하고만 계실건가요?.생활 습관을 조금만 바꿔도 남부럽지 않은 11자 다리 미인이 될 수 있습니다.
1.일자로 걷기
걷기에서 중요한 것은 자세입니다. 일자로 자세를 교정해, 보폭은 평소보다 한 보 정도 크게 걷습니다. 팔은 자연스럽게 흔들고 배에는 힘을 줍니다. 발끝은 살짝 들어주며 걸어야 합니다.그러면 종아리부분이 땡기는듯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2.뒤로 걷기
앞으로 걸을 때와 반대되는 근육을 사용해 다리 근육이 고르게 발달하면서 예쁜 다리가 될 수 있습니다. 발가락 부분이 땅에 먼저 닿고 발꿈치가 나중에 닿도록 걷습니다.
3.두 계단씩 오르기
계단을 오를 때는 발 끝에 힘을 주고 계단 끝만 밟습니다. 다리 전체 근력을 높이고, 운동량이 많아 다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줍니다.
4종아리 스트레칭
대부분 사람들이 한쪽 다리에 체중을 싣고 삐딱하게 서 있기 쉬운데 일병 짝다리라고 하죠.이자세는 다리를 망치는 자세입니다.종아리 스트레칭은 전철이나 버스 등을 탈 때에 손잡이를 잡고 발뒤꿈치를 1/3정도 들었다가 내려주는 동작을 반복해주면 종아리를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출퇴근시간에 그냥 무작정 걷지말고 예쁜 다리라인을 만드는 것을 생각하면서 걸으면 좋을 것 같네요
덤으로 몸에도 좋고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를 알려두리겠습니다
시금치주스
시금치에는 칼슘과 철분, 엽산이 풍부해 빈혈증상이 있는 사람이나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런데 시금치에 함유된 비타민C는 피부 미용과 노화 억제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또한 비타민A가 풍부해 결막 및 각막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주어 눈의 피로를 해소시키고 시력 감퇴를 막아준다고 하네요. 결석 때문에 시금치 섭취를 꺼려하는 사람도 있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양은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하네요.그리고 비타민,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야채라서 두유, 참깨 등을 곁들여 주스로 마시면 그 효과가 더 커진다고 합니다.
만드는법
유기농 시금치는 물에 씻기만 하고 그렇지 않은 시금치는 자연 분해 세제에 담그거나 세제를 뿌린 뒤에 씻고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
양배추주스
양배추 주스는 그냥 마시기에는 맛이 강한 편인데요. 당근이나 샐러리, 파슬리 등을 같이 섞어 마시면 훨씬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신맛이 나는 감귤류나 청포도 등과도 잘 어울려 상큼한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연한 단맛이 나는 봄 양배추는 주스로 만들어 먹기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배추 주스는 비타민A와 C를 비롯해 칼슘, 철분 등 미네랄 섬유질이나 필수 아미노산을 골고루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K, U가 풍부해 위나 십이지장 궤양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게다가 몸을 정화시키고 체중을 줄이는 효과도 있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삶거나 익히면 비타민U가 파괴되므로 되도록 생으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만드는법
-유기농 양배추는 물에 씻기만 하고 그렇제 않은 양배추는 자연 분해 세제에 담그거나 세제를 뿌린 뒤에 씻습니다.
-한 잎씩 떼어 넣는 것보다는 적당하게 썰어 덩어리 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양배추는 수분이 적기 때문에 수분이 많은 야채나 과일과 함께 착즙하면 먹기 좋은 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