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181 추천 수 0 댓글 0

 

팔뚝지방.jpg

두꺼운 팔뚝을 벗어나 여리여리한 상체 라인으로

 

팔뚝에 살이 많게 되면 여러가지 고민들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특히 신경 쓰이는 건 팔을 들었을 때 축 처지는 팔뚝살인 거 같아요. 팔을 들면 출렁되고 원래의 팔 라인보다 더 뚱뚱해 보이고 둔해 보일 수밖에 없고 팔을 내리면 처져 있던 팔뚝 살이 눌리게 되어 상체형 비만으로 보이기도 해요. 누구나 날씬한 팔뚝 라인을 원하지만 다이어트로는 쉽지가 않답니다.

 

팔뚝핀치.jpg

팔뚝지방흡입 후 핀치테스트 모습

 

​팔뚝의 지방은 잘 빠지지도 않을 뿐더러 팔뚝 부위 자체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늘어진 부분을 다 제거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이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와 실패를 반복하고 그 과정에서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팔뚝 지방흡입"이랍니다.

 

[팔뚝지방흡입] 겨드랑이 앞과 뒤 2개의 흡입구만을 사용하여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을 하며, 아울러 겨드랑이를 포함하여 겨드랑이 앞과 튀어나온 부위, 등 부위를 포함하므로 최소 절개구를 이용하고도 팔뚝을 포함한 상체 지방흡입이 가능해요.

 

[차별화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 지방흡입의 모든 과정이 핸드메이드로 진행되어 수술 후 정밀한 매끄러움과 차별화된 최소의 절개구로 흉터 걱정에서 자유로워요. 최대의 순수 지방량을 제거하며 수술 후 멍, 붓기, 통증의 최소화로 아름다운 체형이 완성 돼요.

 

팔뚝 지방흡입 전, 후 사진으로 보는 효과.

수술범위 [팔 원통형+앞겨드랑이 부유방+뒷 겨드랑이]

 

팔뚝지방흡입1.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 살이 상체에 비해 비대한 모습

팔뚝지방흡입2.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한 달 경과]

팔뚝의 둘레 감소가 확 보이는 모습

 

비너스의원을 찾아주신 30대 여성분으로 체형에 비해 두꺼운 팔 때문에 운동도 해보고 다이어트도 해보셨지만 탄력이 더 떨어지고 늘어짐만 생기는 것 같아 날씬한 팔의 변화를 기대하고 내원하셨어요. 팔꿈치 포함 원통형 팔+앞 겨드랑이 부유방+뒷 겨드랑이 지방흡입으로 체형과 균형을 이루는 팔뚝 라인으로의 변화에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팔뚝지방흡입3.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의 둘레가 두꺼운 모습

팔뚝지방흡입4.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뚝의 둘레 감소로 더 작아보이는 상체 모습

 

자연스럽게 팔을 내린 측면의 모습에서 보면 두꺼운 팔 라인과 팔뚝살이 눌려 팔뚝이 더 커 보였으나 수술 후 매끄럽고 얇은 팔 라인이 되었어요. 팔꿈치 지방흡입이 필요함에도 제거되지 않아 팔꿈치만 볼록한 경우도 있지만 돌출 부위까지 말끔히 제거되어 더욱 곧은 슬림한 직선형의 팔 라인으로 변화된 모습이에요.

 

팔뚝지방흡입5.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 살로 인해 상체 비만으로 보이는 모습

팔뚝지방흡입6.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뚝 사이즈 감소로 작아보이는 상체 모습

 

겨드랑이 앞, 뒤 지방흡입으로 몸과 팔 부분의 경계가 어색하지 않고 슬림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수술 후 모습을 보시면 부작용이나 울퉁불퉁함 없이 매끈한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피부의 수축 작용으로 매끈하고 길쭉한 팔 라인으로 변화하셨답니다.

 

수술범위 [팔꿈치 포함 팔 360도 원통형]

 

팔뚝지방흡입7.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 밑으로 살이 축 늘어진 모습

팔뚝지방흡입8.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한 달 경과]

팔뚝 사이즈가 줄어 더 길어보이는 팔 모습

 

굵은 팔뚝살로 인해 타 병원에서 팔뚝지방분해주사로 관리를 받다가 원하는 사이즈 감소가 이루어지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내원하신 분이에요. 수술 전 팔뚝이 굵고 처짐이 있으며 팔뚝에 의해 상체가 커 보이셨어요. 팔꿈치 포함 원통형 팔 360도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팔뚝지방흡입9.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상체 대비 유난히 두꺼운 팔뚝 모습

팔뚝지방흡입10.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뚝 사이즈 감소가 확연히 보이는 모습

 

팔뚝지방흡입으로 팔뚝의 사이즈 감소와 팔뚝 사이즈 감소와 라인이 직선화가 되었어요. 순수 대용량 지방만을 흡입하는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은 위와 보시다시피 사이즈의 축소 효과와 울퉁불퉁함 없이 매끈한 팔 라인이 되신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팔뚝지방흡입11.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팔뚝 살이 양옆으로 볼록 튀어나온 모습

팔뚝지방흡입12.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뚝 양옆으로 튀어나온 살이 정리된 모습

 

팔꿈치에 절개구를 내지 않아도 팔꿈치 부위의 지방도 말끔히 제거가 되었어요. 팔뚝의 라인 변화와 탄력까지 생겨 더욱 슬림 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울퉁불퉁함이나 패임 없이 잘 수축이 진행되고 있는 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수술범위 [팔 원통형+앞 겨드랑이+뒷 겨드랑이]

 

팔뚝지방흡입13.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겨드랑이와 팔뚝에 지방이 많은 모습

팔뚝지방흡입14.jpg

가슴축소 지방흡입 수술 후[한 달 경과]

팔뚝 둘레 감소와 슬림해진 겨드랑이 모습

 

두꺼워진 팔뚝만큼 팔을 올릴 때 늘어지는 팔뚝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내원하신 30대 여성분이에요. 상체의 체형에 비해 팔뚝이 두꺼우신 분으로 처지거나 울퉁불퉁, 패임의 부작용 없이 슬림한 팔뚝으로 변화를 원하셨어요. 원통형 팔+앞 겨드랑이+뒷 겨드랑이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팔뚝지방흡입15.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두꺼운 팔뚝으로 더 커 보이는 상체 모습

팔뚝지방흡입16.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팔뚝이 얇아지며 자연스럽게 작아진 상체 모습

 

측면에서 보시면 팔뚝 사이즈의 감소가 더 한눈에 보여져요. 팔뚝의 사이즈는 감소를 시키며 울퉁불퉁한 라인 없이 매끈한 팔 라인으로 변화하신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겨드랑이의 절개구만으로 팔뚝 전체적인 지방흡입을 하여 후에 흉터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어요.

 

팔뚝지방흡입17.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전

뒷 겨드랑이 살이 튀어나온 모습

팔뚝지방흡입18.jpg

팔뚝 지방흡입 수술 후

뒷 겨드랑이 살이 줄어들며 슬림해진 팔뚝 모습

 

팔을 자연스럽게 내렸을 때 뒷모습에서도 팔의 외측의 돌출 지방이 도드라지게 보여요. 팔뚝지방흡입으로 팔뚝의 외곽선이 슬림한 직선화가 되어 슬림해 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여요. 뒷겨드랑이 돌출 지방도 흡입되어 팔이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관련정보 읽어보세요]

늘어진 팔뚝은 이제 안녕~ 팔뚝지방흡입
신경쓰이는 팔뚝 살 지방흡입으로 없애기
팔뚝지방흡입 가격과 부작용에 대해
더 다양한 지방흡입 글 보러가기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