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2696 추천 수 0 댓글 0

 

 

백야1.JPG


 

 

이제 여름으로 접어드는 계절인데요. 이런 시기에 제철을 맞은 과일과 채소들이 있다고 해요. 맛뿐만 아니라 영양소도 가장 풍부해져 혈압을 낮추는 등의 건강 효능도 최고조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경제 전문 매체인 '월스트리트 치트 시트'가 이런 과일과 채소 3가지를 소개했다고 해요.

 

 

딸기

 

꽃할배3.JPG


 

 

여름이 제공하는 최고의 과일이 딸기라고 하는데요. 산딸기는 고대 로마시대부터 염증과 열을 가라앉히고, 신장 결석과 입 냄새, 통풍 등을 치료하는 데 쓰였다고 해요.

 

딸기의 밝고 선명한 색깔은 안토시아니딘이라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항산화제는 염증과 암, 심장병을 예방한다고 해요. 또한 딸기에는 비타민C와 K, 섬유질, 엽산, 망간,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고 해요.

 

 

마늘

 

 

무한도전.JPG


 

 

더운 계절에 특히 진가를 발휘하는 채소라고 하는데요. '약용 식품 저널(The Journal of Medicinal Food)'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마늘에는 4가지 유황 화합물이 들어있어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항산화제가 풍부해 여드름을 방지하고 심장병이나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혈압을 낮추고 암 위험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백선이나 무좀 같은 균상종 감염증을 치료하는 효능도 있다고 해요.

 

 

아스파라거스

 

 

박보람.JPG


 

 

창 모양의 이 채소는 비타민A와 비타민B군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철분과 칼슘, 인,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칼륨 등도 함유돼 있다고 해요. 아스파라거스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호모시스테인 수치가 증가하면 혈전 같은 심각한 질병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스파라거스에는 식물 영양소인 사포닌이 들어있어 항암 및 항염증 효과가 있고, 결핵과 관절염, 혈중 콜레스테롤과 우울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관련정보 읽어보세요]

염증 줄이고 면역력 높이는 힐링푸드 4가지

내 몸의 면역력 높여주는 식품 8가지

복부 지흡으로 뱃살 빼기 성공, 잘록한 허리로 개선. 인천부천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