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romotion
조회 수 25180 추천 수 1 댓글 0

# 스페셜 지방흡입 - 거대유방을 위한 가슴축소 볼륨업

 

 

; 비너스의원에선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미세 지방흡입으로 가슴축소및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비단 유방 크기의 감소 뿐만 아니라 볼륨감 있는 하수의 교정이 가능합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

 

유방축소 지방흡입

 

가슴이 평균이상으로 크게 되면, 일단은 목이나 등, 어께의 피로감과 통증이 발생하고,가슴하방의 피부가 자극을 받아 특히 여름철 피부염등이 잘 발생합니다.

또한 일상생활이나 운동할때 활동의 제약을 받게 되고, 미용적으로 몸에 맞는 옷을 고르기 어렵다고 합니다.가슴의 축소 방법은 절제법이 있으나,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들을 통하여증명되고 있으며 수술후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좋은 결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가슴을 절제하여 가슴축소를 하는 경우 원하는 만큼 절제가 가능하지만 흉터가 남게되고, 합병증의 발생이 높아 수술을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1.jpg

 

 

1. 지방흡입을 이용한 유방축소의 장점

  • 첫째 절개를 하지 않는 유방축소를 하므로 상처와 합병증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둘째 통증이 적고, 수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회복 기간이 굉장히 짧습니다.
  • 셋째 유선손상이 없으므로 향후 분만계획이있거나, 미혼여성에게는 크게 권해드릴수 있는 큰 장점입니다.
  • 넷째 가슴축소 지방흡입은 본인의 가슴형태 그대로 축소되므로 새로운 형태로 변화시키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이 됩니다.
  • 다섯째 지방흡입술은 절개술 대비 비용이 착합니다 ^^;
  • 여섯째, 유방의 유선조직을 손상시키지 않음으로 수술후 유방암 검진에 장애를 주지 않습니다. 등등...

 

가슴축소 지방흡입-2.jpg

 

2. 현재 논문에 보고되고 있는 사이즈 감소의 정도는

  • Klein, 2000 : 30 - 50%
  • Gray, 2001 : 2 cup sizes
  • Di Giuseppe, 2003 : 3 cup sizes
  • Habbema, 2009 : 51% , 43% 정도로 보고 되어 있습니다.

 

다만 50% 이상의 크기는 줄일수 없다는 단점은 있지만, 절반정도의 사이즈 감소는 많은 양으로 생각되며 환자의 만족도는 91- 99%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게 비만도가 높은 분들이 유방에도 지방성분이 많아서 효과가 많습니다만 저희 비너스의원에서는 평균 40% 정도 부피가 감소되고 있습니다.

부피가 1000 cc로 측정되었다면, 약 400 cc 정도 지방이 제거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5.jpg

 

 

3. 수술방법

 

지방흡입으로 가슴축소 수술을 하기전에는 먼저 아래 사진처럼 가슴의 부피를 측정하게 됩니다. 측정하는 이유는 수술전 흡입해야 할 부피를 결정하기 위한 것으로 양측의 가슴크기가 다른 경우 교정을 위함입니다.

 

만일 한쪽 가슴의 부피가 1200 ml 였다면 이부피의 40% 즉, 480 ml 정도는 제거를 해야 할것이며, 남은 부피인 720 ml 만큼 반대쪽 가슴의 부피를 남기고 나머지 양을 흡입하여 제거하면 양측의 가슴을 같은 크기로 만들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양측에 비대칭이 있는 짝가슴의 경우 지방흡입을 이용하여 양측의 크기를 조정하실수도 있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4.jpg

 

 

수술은 겨드랑이 주름과 가슴하방의 주름라인에 약 5 mm 정도 되는 절개구를 통하여 가슴부위에 국소마취제를 주입하게 되면 지방흡입 수술시 통증을 거의 느낄수가 없으며, 출혈이 거의 없이 노란 지방성분만을 제거할수가 있습니다.

 

미세한 흡입관 즉, 외경이 약 2 -2.5 mm 정도 되는 가는 지방흡입관을 삽입하여 지방을 제거합니다. 비너스의원은 핸드메이드 마이크로 지방흡입을 하기 때문에 수술후 울퉁불퉁하지 않고 자연스런 모습을 보입니다.

 

원하시는 경우 국소마취제의 주입시 약간의 통증을 느낄수 있기 때문에 수면마취를 병행하여 편안하게 시술받으실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를 원하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은 지방흡입후 가슴이 쳐지지 않겠느냐 하는 것입니다. 지방흡입후에는 부피가 감소되므로, 피부가 남아 돌게 되는데, 지방흡입후 피부가 수축되어 아래 그림처럼 오히려 가슴이 더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으로 가슴이 쳐지거나, 중년여성들의 유방하수 (쳐짐)의 경우에도 유방지방흡입은 비단 가슴축소 효과 뿐만 아니라 유방의 하수교정에도 좋은 결과를 낼 수가 있습니다.

가슴축소 지방흡입

 

 

아래 사진의 경우 가슴축소 지방흡입후 약 4주가 경과된 사진입니다. 수술후 가슴의 형태가 자연스럽고, 쳐지지 않았습니다.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만, 유두의사이즈도 역시 감소되었으며, 전제적인 크기는앞으로 추가적인 사이즈 감소가 더 될것입니다.

 

 

CASE I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1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1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1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1

 

 

CASE II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2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2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2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2

 

 

CASE III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3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3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3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3

 

 

CASE IV

 

 

breast_liposuction-1.jpgbreast_liposuction-2.jpgbreast_liposuction-3.jpgbreast_liposuction-4.jpgbreast_liposuction-5.jpg

 

 

CASE V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5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5 가슴축소 지방흡입 전후사진5

 

 


  1. 유방축소 볼륨업 지방흡입

    # 스페셜 지방흡입 - 거대유방을 위한 가슴축소 볼륨업 ; 비너스의원에선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미세 지방흡입으로 가슴축소및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비단 유방 크기의 감소 뿐만 아니라 볼륨감 있는 하수의 교정이 가능합니다. 유방축소...
    Read More
  2.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스페셜 지방흡입 - 엉덩이볼륨업과 여성스러운 골반라인 ;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은 엉덩이의 힙업(부톡업) 수술과 엉덩이의 축소 또는 확대(지방이식)가 필요하며, 양측 골반 돌출부위인 힙(Hips) 뿐만아니라 옆구리, 뒷구리를 포함 할 수 있으며 허벅...
    Read More
  3. 종아리 지방흡입

    # 스페셜 지방흡입 - 종아리 원통형 지방흡입 ; 종아리의 불균형적이고 예쁘지 않은 지방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되며, 대개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종아리는 지방흡입 하기 까다로운 곳입니다. 그 이유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
    Read More
  4. V 라인 만들기 - 얼굴과 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 스페셜 지방흡입 - 이중턱의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턱은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쌓이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이중턱의 모양이 나타나면 갸름한 턱선이 없어집니다.턱의 지방 제거는 튜메슨트 지방흡입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안면거상술 등의 수술적 ...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너스의원 | 대표: 정원호 | 전화번호: 032-322-4845 010-2353-4845 | 이메일: venus@myvenus.co.kr | KakaoID: venusclinic LineID: venus_clinic
주소: 14543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05 현해플라자 302호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